중소기업과 establish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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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9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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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의 경향은 비록 가격은 좀 더 비싸더라도 좀 더 안전하고, 화학component이 덜 함유되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소비하려는 쪽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또한 타 화장품 업계에서도 곡물 화장품에 대한 기술개발을 위한 노력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제품생산은 우선 기초화장품 종류에서 처음 할 것이며, 앞으로 홍보활동을 계속하며, 샴푸, 비누, 헤어젤, 색조화장품등 화장품 전반에 걸쳐천연component으로 제조된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본 제품은 100% 천연원료를 사용하였으며, 곡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화장품은 아직 인지도도 낮고 판로도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이 곡물화장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게 되면, 또 다른 環境 친화적 상품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며, 이로서 環境오염에 대한 대비도 될 것입니다.
사업계획서 , 중소기업과 창업경영경제레포트 ,
Ⅰ.요약
① 創業(창업)동기
Ⅱ.회사의 紹介(소개)
① 회사紹介(소개)
② 회사조직
Ⅲ. 산업analysis(분석) 및 전망
① 산업 전체의 추세
② 기대효율
③ 시장 analysis(분석)
④ 경쟁자 analysis(분석)
⑤ 사업전개 plan 및 향후 계획
Ⅳ marketing 계획
① 創業(창업) 원칙 및 이념
② 다른제품과의 discrimination성
③ 미인의 marketing strategy
④ marketing 믹스(4P`s)
Ⅴ 생산 또는 조달계획
① 생산품
② 원,부자재 사용 및 조달 계획
Ⅲ. 산업analysis(분석) 및 전망
● 산업 전체의 추세
현재 많은 環境오염이 발생하면서, 소비자들은 먹고, 마시는데 많은 불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약간 비싸더라도 피부와 環境에 유익한 제품이란 이미지를 강조하여 수 익성을 창출할 것입니다.
● 기대효율
현재 천연component으로 만든 화장품에 대한 인식이 미비하여 최우선적으로 소비자에게 곡물화 장품을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화학component에 관련되어 반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자연화장품의 이미지를 극대화하여 자연미인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어필…(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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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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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홍보는 우선 環境보호활동에 앞장서며, 이사업은 자연친화적인 인상을 주어야 하므로, 공장 생산을 비롯한, 제조공정 및 판매에 이르기까지 오염을 최대한 줄여야 할 것입니다.
● 사업전개 plan 및 향후 계획
우선 인식부족으로 인해 環境 친화적, 자연 친화적이라는 이미지를 홍보해야합니다. 앞으로 화장품의 추세는 화학원료의 비중을 줄여, 피부자극을 줄이려는 방향으로 전개될 것입니다.
● 시장 analysis(분석)
현재 화장품 업계는 자연성 화장품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몇몇 업체가 기술개발을 완료하고 시장에 뛰어든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