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그랜저 기업introduction 및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tion, 경영전략analysis(분석) ,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2:59
본문
Download : 현대 그랜저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x
설명
현대 그랜저 기업introduction 및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tion, 경영전략analysis(분석) , 성공example(사례) , 성공전략, marketing 전략, STP전략, SWOTanalysis(분석) , 4P전략, 개선점
현대 그랜저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현대 그랜저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 현대 그랜저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현대 그랜저 기업introduction 및 歷史(역사)와 특징introduction, 경영전략analysis(분석) , 성공example(사례) , 성공전략, marketing 전략, STP전략, SWOTanalysis(분석) , 4P전략, 개선점
순서
_SLIDE_1_
_SLIDE_2_
Japan에서는 미쓰비시의 더보네어 V로 한국에서는 그랜져로 판매했다.
들어가며
_SLIDE_3_
그랜저 차량의 발전과정
그랜저 SWOT 分析(분석)
그랜저 OT책략
그랜저의 경쟁차종
그랜저 경쟁차종
마침말
목차
_SLIDE_4_
그랜저의 발전
1세대
그랜저
2세대
그랜저
3세대
그랜저
4세대
그랜저
5세대
그랜저
눈부신 성장을 하는 차량!
_SLIDE_5_
SWOT 책략
SO책략(강점-기회 책략)
ST책략(강점-위협 책략)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이벤트 마련
그랜저의 충성고객에게
그랜저HG 구입시 할인 혜택 부여
최고의 품질 경영으로 통한 소비자의 신뢰성 확보
WO책략(약점-기회 책략)
WT책략(약점-위협 책략)
그랜저HG 구입시 무상 A/S
연장과 같은 부가적인 서비스 혜택 부여
홍보책자, 누리망 홍보, TV광고
등을 통한 오랜歷史 강조
_SLIDE_6_
OT책략
▶ 그랜저의 신차결과
▶ 현대의 브랜드 결과
▶ 쏘나타의 뒷받침 결과
▶ 자체의 경쟁력
▶ 국내 자동차 회사의 신형 준대형차 출시
▶ 수입 준대형차의 약진
▶ 한국 소비자의 현대차에 대한 부정적 시선(정가판매)
▶ 소비자의 민감성
O
T
_SLIDE_7_
경쟁차종
▶엔진은 최신형 람다II 3.0 GDI 와 세타II 2.4 GDI3.0 GDI 는 무려 270마력! 31.6 토크의 출력
▶ K7만의 특징인 면발광LED
K7
기아자동차
_SLIDE_8_
경쟁차종
▶도로 사정에 맞춰 움직이는 어뎁티브 ,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 시트 쿠션과 등받이에 흡기 기능으로 열기를 제거하는 벤틸레이션 기능 포함
▶ 개…(省略)
현대,그랜저,기업소개,역사와,특징소개,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현대 그랜저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x( 25 )






다.최고급차량으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장엄한 ...고급의...웅장한이란 뜻을 가진 단어를 모티브로그랜져라는 이름을 지어 출시했다. 그랜져 歷史의 처음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