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23:52
본문
Download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ppt
HNWSK텔레콤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戰略)
Download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ppt( 46 )
설명
순서
3가지 부분(결제서비스, 금융서비스, 쇼핑)으로 나뉘는 M-Commerce에서 가장 시장의 규모와
사회, 경제적 파장이 큼
- 온오프라인상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한 후, 휴대가 가능한 무선단말기를 이용하여 무선
네트워크상의 빌링 및 지불시스템에 접근, 결제서비스를 제공
- 1세대 : 2000년 7월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 처음 으로, 고도로 성장한 유선인터넷(Internet)에서 네티즌들
에게는 편리함을, 인터넷(Internet)의 디지털컨텐츠 제공자에게는 고객과의 장벽을 허무는 기회를,
그리고 이동통신 사업자들에게는 새로운 수익모델을 제공
- 2세대 : 모바일 결제 시장이 이동통신사업 내의 경쟁 뿐 아니라 이종업 종사자였던 카드사와의
…(To be continued )
HNWSK텔레콤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戰略) 에 대해 분석한 입니다.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