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戰略) > bithub5 | bithub.co.kr report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戰略)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bithu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23:52

본문




Download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ppt




HNWSK텔레콤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戰略)

Download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ppt( 46 )


설명


순서


3가지 부분(결제서비스, 금융서비스, 쇼핑)으로 나뉘는 M-Commerce에서 가장 시장의 규모와
사회, 경제적 파장이 큼
- 온오프라인상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한 후, 휴대가 가능한 무선단말기를 이용하여 무선
네트워크상의 빌링 및 지불시스템에 접근, 결제서비스를 제공
- 1세대 : 2000년 7월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 처음 으로, 고도로 성장한 유선인터넷(Internet)에서 네티즌들
에게는 편리함을, 인터넷(Internet)의 디지털컨텐츠 제공자에게는 고객과의 장벽을 허무는 기회를,
그리고 이동통신 사업자들에게는 새로운 수익모델을 제공
- 2세대 : 모바일 결제 시장이 이동통신사업 내의 경쟁 뿐 아니라 이종업 종사자였던 카드사와의
…(To be continued )






HNWSK텔레콤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戰略) 에 대해 분석한 입니다.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SK텔레콤의%20M-Commerce%20전략_ppt_01.gif SK텔레콤의%20M-Commerce%20전략_ppt_02.gif SK텔레콤의%20M-Commerce%20전략_ppt_03.gif SK텔레콤의%20M-Commerce%20전략_ppt_04.gif SK텔레콤의%20M-Commerce%20전략_ppt_05.gif SK텔레콤의%20M-Commerce%20전략_ppt_06.gif
다.
Total 41,3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