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의 닛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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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4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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政府(정부)는 외환의 증가를 조절하였고 장려하는 회사와 산업이 성공하기를 원했다. 그러나 1985년 후 달러는 떨어지고 yen은 오르기 스타트했다.JAPANESEYENREPORT , 일본의 닛산 자동차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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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산의 최고 경영자층은 미국시장에서 생산전략(strategy)과 가격전략(strategy) 계획을 위해 yen과 u.s달러의 환율을 예측하려고 노력했다.
레포트/경영경제
Japan의 닛산 자동차
다.
일본의 닛산자동차가 르노에 편입된 배경과 그 원인을 분석한 글입니다.
니산의 딜레마의 평가는 yen의 역싸적인 시각과 달러에 대한 가치를 요구한다. 지난 2차세계대전 에서 yen은 달러에 대하 극히 약해졌고 이것은 日本 의 수출증대를 도와주었다. 니산의 값싼 가격과 시장 점유율의 확보, 가격유지 그리고 더 많은 이익창출 미국에서 자동차를 계속 생산 할 것인가 또는 日本 으로 돌려 보내거나 남아시아, 멕시코로 옮길 것인가 하는 것들은 놀라운 일이다. 그러나 전쟁으로 회복된 日本 경제와 日本 수출의 기초회사들이 그들의 산업에서 세계적인 지도자가 된 것 처럼 change(변화)하기 스타트했다.
강한 yen은 우선적으로 세계에 보유하고 있는 거대한 외환과 특히 미국에 있는 세계에 있는 거대한 무역잉여, 강한 日本 경제 때문이다 게다가 日本 은 적은 실업과 적은 이자율 적은 인플레이션을 가지고 있따 그러나 결함은 日本 경제에서 보…(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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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pan의 닛산자동차가 르노에 편입된 배경과 그 원인(原因)을 analysis(분석) 한 글입니다. 1986년 후에 yen은 1달러에 150에 거래되었다. 허가는 외환을 얻는 것을 요구 하였다. 그리고 日本 은 사실상 모든 일용품의 수입에 많이 의존하였다. 그래서 수입가격은 떨어지고 오히려 수출 가격은 상승했다. 1980년대 초에 달러는 yen에 비해 강하고 세계에서 거의 다른 모든 통화를 보다 강하였다. 1984년 말에 1달러에 엔은 251.10이었고, 1985년 말에 1달러에 엔은 200.50 그리고 yenㅇ은 달러에 대하여 계속해서 올라갔다. 그러나 endaka의 한 가지 효과(效果)는 수입이 모두 싸졌다. 외환시장은 무엇이든지 그러나 자유롭고 개방되었다. 日本 인들은 이런 yen의 강함을 `높은 yen` 이라고 글자 뜻대로 옮긴 endaka 라고 주조 하였다. endaka는 국제무역에 너무 의존하여 日本 경제전체에 잠재적인 시련과 日本 수출자들에게 심각한 문제를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