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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향과전망 연구보고서] 국내 주얼리 브랜드 마케팅 동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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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8 1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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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처럼 하나의 중요한 자산이며 성숙기에 들어선 주얼리 시장에서 경쟁제품간 품질의 차이가 거의 없고 가격경쟁이란 측면에서 볼 때 출혈경쟁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이러한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하여서는 타제품과 差別화 된 이미지나 기능으로 브랜드 marketing 을 어떠한 방법으로 할 것인가, 혹은 가장 적은 투자로 성공적인 브랜드 marketing 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러한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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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향과전망 연구보고서] 국내 주얼리 브랜드 마케팅 동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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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present condition에 관한 연구

Ⅰ 서론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Ⅱ 국내 주얼리 시장의 브랜드 marketing present condition

1. 브랜드 marketing 의 정의(定義)
2. 국내 주얼리 산업의 present condition
3. 국내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업체 present condition

Ⅲ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의 문제가되는점

Ⅳ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의 improvement(개선) 方案

Ⅳ 연구 요약 및 結論
○ 한국보석marketing 연구회 학술세미나 발표 논문 資料
Ⅰ 서론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열악해져 가는 주얼리 산업 및 environment에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 파워는 세계 소비자들을 국적에 관계없이 지식, 文化(culture) , 생활 수준 등의 공통성이 증대되는 현상에 힘입어 더욱더 행위를 떨치며 전체적인 국내매출의 증가로 이어져 그만큼 기반이 약한 국내 주얼리 산업의 입지가 약해져만 가고 있는 현실에서 이제는 브랜드 marketing 에 대한 인식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기가 되어가고 있고, 최근에도 전 세계 많은 기업들이 브...

국내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present condition에 관한 연구

Ⅰ 서론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Ⅱ 국내 주얼리 시장의 브랜드 marketing present condition

1. 브랜드 marketing 의 정의(定義)
2. 국내 주얼리 산업의 present condition
3. 국내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업체 present condition

Ⅲ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의 문제가되는점

Ⅳ 주얼리 브랜드 marketing 의 improvement(개선) 方案

Ⅳ 연구 요약 및 結論


○ 한국보석marketing 연구회 학술세미나 발표 논문 資料












Ⅰ 서론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열악해져 가는 주얼리 산업 및 environment에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 파워는 세계 소비자들을 국적에 관계없이 지식, 文化(culture) , 생활 수준 등의 공통성이 증대되는 현상에 힘입어 더욱더 행위를 떨치며 전체적인 국내매출의 증가로 이어져 그만큼 기반이 약한 국내 주얼리 산업의 입지가 약해져만 가고 있는 현실에서 이제는 브랜드 marketing 에 대한 인식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기가 되어가고 있고, 최근에도 전 세계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를 귀중한 자산으로 인식하고 그 브랜드 자산을 키우기 위해 수많은 투자와 노력을 하고 있따 미국의 경우 매년 3,000개 이상의 새로운 브랜드가 쏟아져 나오고 그 브랜드를 정착시키려면 보통 5,000만 달러 내지 1억 5천만 달러의 비용이 소요된다고 한다.
국내에서의 경우를 보면 1994년 해태는 오디오전문 업체인 인켈을 이백 억 이란 가격에 인수하였는데 당시 인켈의 주식가격은 1백 47억 원이었으나 인켈 이라는 브랜드자산을 30% 프리미엄에 인수하였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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