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靑少年(청소년) 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ithub5 | bithub.co.kr report

靑少年(청소년) 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5

靑少年(청소년) 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22:32

본문




Download :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청소년문제 와따 집단따돌림 사회문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靑少年(청소년) 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靑少年(청소년) 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_SLIDE_1_
youth 왕따文化

`미디어文化론 공동Task `
_SLIDE_2_
Contents

1.youth들의 왕따 현상

1-1. youth들의 property(특성)
1-2. 실태(實態) 보고

2. 미디어를 통해서 보는 왕따 文化

2-1. 뉴스, 다큐멘터리
2-2. 드라마, 영화
2-3. 인터넷(Internet) 소설

3. 미디어를 매개로 하는 왕따 文化

4. 정리(arrangement)

_SLIDE_3_
1. youth들의 왕따현상

_SLIDE_4_



미성숙한 의식 형성,
무비판적인 학습
1-1. youth의 property(특성)
_SLIDE_5_
강한 소속감 공통분모
_SLIDE_6_
1-2. 왕따를 경험한 학생들의 비율
_SLIDE_7_
youth들의 왕따현상 심각성에 대한 인식
한겨레 뉴스. 2012.03.07 21:26
_SLIDE_8_
다양한 형태의 왕따현상
_SLIDE_9_
2. 미디어를 통해 ...

_SLIDE_1_
youth 왕따文化

`미디어文化론 공동Task `
_SLIDE_2_
Contents

1.youth들의 왕따 현상

1-1. youth들의 property(특성)
1-2. 실태(實態) 보고

2. 미디어를 통해서 보는 왕따 文化

2-1. 뉴스, 다큐멘터리
2-2. 드라마, 영화
2-3. 인터넷(Internet) 소설

3. 미디어를 매개로 하는 왕따 文化

4. 정리(arrangement)

_SLIDE_3_
1. youth들의 왕따현상

_SLIDE_4_



미성숙한 의식 형성,
무비판적인 학습
1-1. youth의 property(특성)
_SLIDE_5_
강한 소속감 공통분모
_SLIDE_6_
1-2. 왕따를 경험한 학생들의 비율
_SLIDE_7_
youth들의 왕따현상 심각성에 대한 인식
한겨레 뉴스. 2012.03.07 21:26
_SLIDE_8_
다양한 형태의 왕따현상
_SLIDE_9_
2. 미디어를 통해 본 왕따文化

_SLIDE_10_
2-1. 뉴스, 다큐멘터리
PD수첩 2xxx년 2월 23일 방송분
youth들만의 권력 매커니즘 존재
SBS`그것이 알고싶다`
쪽방에 숨어사는 18세 보람이의 하루

_SLIDE_11_
왕따 女중생, 경찰교사 불신에 `일진` 찾아가

경찰도 못믿어 심부름센터에 ‘학교폭력 SOS’
‘수박 겉핥기식’ 대책에 사설업체 의뢰 크게 늘어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았다’ 32.5%
‘친구에게 알린다’ 26%
‘선생님께 알린다’ 19%
- 여성가족부

_SLIDE_12_
직장인 `직장내 왕따 있다 45%-당해봤다 30%`, `학교만 문제가 아니네‘
성인 된 뒤에도 우울증 앓고 불신불안 대인관계 틀어져 `일회성 아닌 지속적인 상처`
_SLIDE_13_
영화 쉬즈 올 댓 &
드라마 노부타를 프로듀서
2-2. 드라마, 영화
_SLIDE_14…(drop)

Download : 청소년문제,와따,집단따돌림,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6 )













다.
전체 41,3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