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브랜드의 20대 여대생 위한 SNS 이용‘건강한 마케팅’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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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6 01:3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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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원 브랜드의 20대 여대생 위한 SNS 이용‘건강한 마케팅’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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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원 브랜드의 20대 여대생 위한 SNS 이용‘건강한 마케팅’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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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20대 여대생 위한 SNS 이용 ‘건강한 marketi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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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1. 청정원 모토 2. 20대 여대생’s LIFE STYLE3. 홍초 marketing 4. 도시락 marketing 5. 文化(문화)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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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청정원’ 의 모토 건강함
‘청정원’ 은
고객들에게
건강함이라는
모토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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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Customer은 20대 여대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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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함
Idea1
건강한 다이어트
→홍초 활성화
Idea2
건강한 daily 식단
→도시락marketing
Idea3
건강한 文化(문화)이벤트
→文化(문화) marketing
20대 여대생을 위한
건강한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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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건강한 다이어트. 홍초
청정원 브랜드 ‘홍초’의 현재상황
→ 활성화되지 않으며 단기적인 이벤트만을
알리는 역할의 SNS
→ Health & Beauty 공감토크이지만
오로지 홍초를 이용한 응용방법만을 올릴 수 있게하여, 기존의 만드는방법 를 올리는 청정원 자체 블로그와 差別(차별) 성이 없는 공간으로서의 공감형성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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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홍초 브랜드사이트를 통합커뮤니케이션의 공간으로
확장시켜 관계를 형성한다!
다이어트와 관련하여
정보교환과 운동 방법 등이 서로 공유되어지며
활성화 되어진 다음카페
3.건강한 다이어트. 홍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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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홍초가 관심 있어하고 20대 여대생이 관심 있을것으로 예상되는
‘다이어트’를 컨셉으로 양방향의 정보제공과 관계형성이 가능하도록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사이트와 페이스북을…(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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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Who is20대 여대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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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0대 여대생 life style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뷰티패션 등에
주된 관심을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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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여성 연령별 식생활 의식
건강을 추구하는 식생활은
20대 여성들이 중년 여성에게 뒤지지 않으며
몸에 좋다는 음식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