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marketing - 하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8:00
본문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하이트.ppt
1.External Diagnosis
(1)거시environment(환경) 진단
(2)산업군 진단
(3)경쟁브랜드 진단
2.Customer Diagnosis
3.Internal Diagnosis
(1)Mission/ Vision
(2)가치체계analysis
(3)4P
(4)조직analysis
(5)SWOT
4.Issue Analysis
.External Diagnosis
-대표적인 과점시장(oligopoly)
: 신규기업의 진입장벽이 높음
-맥주산업 전체의 구조조정 대두
: OB맥주가 진로 쿠어스 인수
-복점구조(duopoly)로 전환
1.External Diagnosis
1) 가격 경쟁행위 analysis
: mark-up pricing (생산비용+일정비율)
생산자의 의사결정에 의해 가격결…(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 marketing - 하이트
마지막브랜드






설명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하이트.ppt( 26 )
마지막브랜드 , 브랜드 마케팅- 하이트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