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프리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8:27
본문
Download : 도요타프리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도요타프리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도요타프리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도요타프리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프리우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TOYOTA 성공instance(사례)
C O N T E N T S
- 미국 시장 진출 戰略 및 성과
- 유럽 시장 진출 戰略 및 성과
- 한국 시장 진출 戰略 및 성과
TOYOTA 紹介
글로벌 진출 戰略
성공요인分析
시사점 및 향후戰略
SWOT 分析
TOYOTA 紹介
TOYOTA 선정이유
GM을 제치고 세계 1위로 등극한 도요타
도요타의 한국 시장 진출 선언
1000
900
800
700
600
500
4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년
-
-
-
-
-
-
-
주요 자동차업체의 전세계 판매대수
(단위=만대)
다임러,크라이슬러
폭스바겐
포드
도요타
GM
1948
경영난 봉착
1937
도요타
㈜자동차공업
설립
1963
도요타
생산방식
“간판방식”도입
1984
미국내
현지공장 설립
2003
세계
2위로 등극
2008
¼분기
판매 부문에서
GM추월
TOYOTA 紹介
HISTORY
1978
미국내 수입차
및 트럭판매
대수 1위 기록
1999
뉴욕 및 런던
증권거래소
주식상장
2001
렉서스
한국판매 처음
Japan 기업들 중 현재의 marketing 定義(정이) 을 최초로 도입
- 단순히 많이 판매하는 ‘영업’의 차원을 넘어 시장을 分析하고 그에 맞는 제품 출시
- 포드의 소 품종 대량 생산 방식에 반해 다양한 모델 출시
- 유통망 강화와 판매 시점의 정보를 신속하게 생산현장으로 연계
marketing 기업 TOYOTA
TOYOTA의 가치
-Hard working
-Active in community
-Committed to the environment
-Celebrate diversity
-Creating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도요타프리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도요타프리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3 )
도요타프리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