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의 기업紹介 및 역싸와 특징紹介, 경영strategyanalysis, 성공사례,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21:41본문
Download : 휘센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x
특히, 가전 부문에서는 각 주요 품목에 대하여 개별브랜드 전술을 강화함으로써 향후, 개별 품목(예: 디지털 TV, 노트북 PC, 에어컨 등)에 대한 전문성을 더욱 강조하려는 전술을 고수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러한 개별 브랜드전술의 선두주자는 휘센 에어컨이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아
내부 分析(분석)
_SLIDE_5_
휘센의 브랜드 컨셉은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을 표방
특히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매출의 수위를 유지하면서 ‘세계성’을 기반으로 대중 시장을 공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아
휘센은 세계에 휘센의 바람이 불도록 하겠다는 목표(目標)아래 environment(환경) 친화적, 디자인 중심, 성능과 기술력 선두, 디지털 리더라는 가치 전달을 위해 노력하였다.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휘센,기업소개,역사와,특징소개,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_SLIDE_1_
marketing 의 성공事例-휘센의 성공적인 marketing 전술
_SLIDE_2_
프롤로그
내부 分析(분석)
Brand concept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IMC 전술 (통합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공통화와 discrimination화의 조화
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
COMMENT
성공事例 分析(분석)
_SLIDE_3_
휘센은 2000년 1월18일 LG전자의 에어컨 브랜드명으로 公式(공식) 선포되어, 2000년 처음으로 1위에 올라선 이래 5년 연속 1위 지킴
휘센의 事例는 브랜드 경영 전술 관점에서 만도의 딤채와 함께 가전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아 따라서 본 글에서는 휘센의 리뉴얼 전술에 초점을 맞추고 휘센의 탄생 이후 LG전자가 어떻게 브랜드관리를 했는가를 살펴보고, 휘센의 성공요인을 살펴보고자 한다.
프롤로그
_SLIDE_4_
LG전자의 브랜드 전술은 각기 다른 브랜드를 채택하는 `개별(individual)` 브랜드 전술을 통해 집중화, 전文化(culture) 를 이루려 한다.
Brand concept
_SLIDE_6_
① 브랜드 네임 : 휘센
- 휘센(Whisen)은 회오리바람(Whirlwind) 을 전달한다(Send…(생략(省略))
Download : 휘센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pptx( 78 )
휘센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휘센의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 휘센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휘센의 기업紹介 및 역싸와 특징紹介, 경영strategyanalysis, 성공사례,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analysis, 4Pstrategy, 改善(개선) 점






순서
휘센의 기업紹介 및 역싸와 특징紹介, 경영strategyanalysis, 성공사례, 성공strategy, 마케팅strategy, STPstrategy, SWOTanalysis, 4Pstrategy, 改善(개선) 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