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삼양라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ithub5 | bithub.co.kr report

삼양라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bithub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양라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8:52

본문




Download :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삼양라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순서





Download :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1 )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양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양라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삼양라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Company Logo
마케팅 계획

야식용 라면

목 차
마케팅 環境analysis(분석)
1
STP조사
2
실행strategy 4P
3
3
장기계획
4
4
한계점
5
잦은 야식으로 겪은 후유증
자료(data)제공 : 커리어
야식라면 출시배경
이런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야식라면 출시배경

環境analysis(분석) 거시적관점
잠재소비자의 감소
지속적인 물가상승
소비자 기호의
빠른 change(변화)
복고풍의 유행
웰빙트렌드 확산
핵가족화,
싱글족 증가
影響
요인
▶“Well-being”시대
環境analysis(분석) 거시적관점
`단위 : 십만원`
라면시장 규모 100만t
▶국내 라면시장의 포화
라면시장 규모와 민간소비지출액
자료(data) : 통계청
環境analysis(분석) 거시적관점
▶ 야식시장 확대

.
環境analysis(분석) 거시적관점
`먹는 토요일`주말 야식시장 호황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질
環境analysis(분석) 미시적관점
▶ 2008년 삼양식품, 쌀가공 ...

Company Logo
마케팅 계획

야식용 라면

목 차
마케팅 環境analysis(분석)
1
STP조사
2
실행strategy 4P
3
3
장기계획
4
4
한계점
5
잦은 야식으로 겪은 후유증
자료(data)제공 : 커리어
야식라면 출시배경
이런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야식라면 출시배경

環境analysis(분석) 거시적관점
잠재소비자의 감소
지속적인 물가상승
소비자 기호의
빠른 change(변화)
복고풍의 유행
웰빙트렌드 확산
핵가족화,
싱글족 증가
影響
요인
▶“Well-being”시대
環境analysis(분석) 거시적관점
`단위 : 십만원`
라면시장 규모 100만t
▶국내 라면시장의 포화
라면시장 규모와 민간소비지출액
자료(data) : 통계청
環境analysis(분석) 거시적관점
▶ 야식시장 확대

.
環境analysis(분석) 거시적관점
`먹는 토요일`주말 야식시장 호황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질
環境analysis(분석) 미시적관점
▶ 2008년 삼양식품, 쌀가공 기술력확인

`단위 : %`
環境analysis(분석) 미시적관점
▶판매순위2위, but 경쟁사와 큰 격차

순하고 담백한 이미지
環境analysis(분석) 미시적관점
▶닭고기 국물맛 강화 - ‘담백한 맛’

環境analysis(분석) 미시적관점
▶직장인 5명중 1명 -‘야식중독’

자료(data) : 사람인
環境analysis(분석) 미시적관점
자료(data) : 경향신문
環境analysis(분석) 미시적관점
▶80%학생 ‘주1회 라면’
環境analysis(분석) - 자사


쌀 가공 기법, MSG무첨가




미약한 지지층 확보
착한 기업, 신뢰하는 기업
자 사
순하고 담백한 이미지
닭육수를 사용해 담백함


삼양식품, 우수쌀
가formula(공식)품 TOP10 선정
보수 신문 광고 안하는
삼양라면에 네티즌
`삼양라면 구하자`
판매율 2위인 것이 비해
낮은 시장 점유율

環境analysis(분석) - 경쟁사
독보적인 공장
생산망
강한 브랜드
이미지
제품의 포장과
광고결과
최초의 매운 맛
라면 출시
‘농…(To be continued )

다.
Total 41,3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