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량 고객 만들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2:35
본문
Download : 우량 고객 만들기.ppt
우량고객만들기
우량 고객 만들기
우량 고객 만들기에 관한 기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우량 고객 만들기.ppt( 48 )
1. 왜 우량 고객인가?
2. 누가 우량 고객인가?
3-1. 고객 수익 기여도 分析(분석)
3-2. 고객 수익 기여도 分析(분석)
4.1 고객의 관계지향 성향과 기업과의 적합성
4-2. 우량 고객의 세 가지 요소
5. 우량고객 중의 우량고객
6-1. 우량고객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
6-2. 보상의 종류 ( frequency marketing 기획시)
7-1. 고객맞춤형 응대방법 - 복수등급 서비스
7-2. strategy적 Customer Care
결 론
1.기업 전체 수익 중 큰 비중 차지
2.현재 기업의 기여하는 것보다 큰 가능성을 가짐
3.기업 고객의 경우 수익성 높은 기업
4.기업에게 자신들과의 독점적 지위 허락
5.스스로 시장 change(변화)에 지속적 주시
6.새로운 기술이나 서비스의 초기 수용자
* 우량고객 중 우량고객의 가치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종업원의 정보 공유가 필수적)
But, …(skip)






설명
우량 고객 만들기에 관한 기업戰略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우량고객만들기 , 우량 고객 만들기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