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브랜드分析및 베이직하우스 marketing SWOT,STP,4P전술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02:05
본문
Download : 베이직하우스 브랜드분석및 베이직하우스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pptx
하지만 그에 비해 국내시장에서의 Basic House는 Brand identity 가 확고하지 않음은 물론, 인지도가 현저히 낮다. 하지만 그에 비해 국내시장에서의 Basic House는 Brand identity 가 확고하지 않음은 물론, 인지도가 현저히 낮다.
Ⅰ. 도입 및 문제제기
中國시장에 비해 국내시장에서의 경쟁력&브랜드 가치가 상대적으로 부족함에 따라 마케팅 책략을 수립해 보고자 함
中國&한국시장에서의 차이
이에 대한 결점을 파악하여 Basic House가 해외시장뿐아 아니라, 국내 시장 에서 제2의 도약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마케팅 책략을 수립해 보고자 함
한국시장에서의 입지강화
_SLIDE_4_
Ⅱ. 상황分析(분석) 1. 기업分析(분석)
`BASIC HOUSE`는 2000년 9월 1호점 오픈 이후 2xxx년 12월말 현재 120개점을 운영중이며 ‘베이직’에 브랜드 컨셉을 두고 있는 SPA브랜드임
기업 실태 및 개요
[Brand Concept]
패션에 있어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에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가 더해진 디자인을 만들고 이것들을 정성껏 만들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베이직하우스의 브랜드 컨셉
[Multi Age ]
특정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닌 Kids부터 Senior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Multi-age를 타겟으로 함
[Brand Slogan]
우리의 의생활의…(skip)
다.
Ⅰ. 도입 및 문제제기
中國시장에 비해 국내시장에서의 경쟁력&브랜드 가치가 상대적으로 부족함에 따라 마케...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Ⅰ. 도입 및 문제제기.
Ⅱ. 상황分析(분석)
1. 기업分析(분석)
2. 산업分析(분석)
3. 경쟁자分析(분석)
A. 유니클로
B. 지오다노
4. 소비자分析(분석)(구매결정요인分析(분석))
Ⅲ. 전반적 시장 상황 및 동향
Ⅵ. 결점 및 기회요인 分析(분석)(SWOT)
Ⅴ. YOUNG BASIC HOUSE 책략
1. 마케팅 책략 수립 배경
2. 마케팅 책략
A. STP 책략
B. 4P 책략
_SLIDE_3_
2xxx년 3000원대였던 Basic House의 주가가 현재가 19000원대로 상승을 했는데, 그 주가 상승요인을 살펴보니 中國시장에서의 급성장으로 인한 기업가치상승이 주요인이었다.베이직하우스 브랜드分析및 베이직하우스 marketing SWOT,STP,4P전술 分析
베이직하우스 브랜드分析및 베이직하우스 marketing SWOT,STP,4P전술 分析






베이직하우스,브랜드,베이직하우스,마케팅SWOT,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베이직하우스 브랜드분석및 베이직하우스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pptx( 99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베이직하우스 브랜드분석및 베이직하우스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 , 베이직하우스 브랜드분석및 베이직하우스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베이직하우스 브랜드 베이직하우스 마케팅SWOT STP P전략
순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Ⅰ. 도입 및 문제제기.
Ⅱ. 상황分析(분석)
1. 기업分析(분석)
2. 산업分析(분석)
3. 경쟁자分析(분석)
A. 유니클로
B. 지오다노
4. 소비자分析(분석)(구매결정요인分析(분석))
Ⅲ. 전반적 시장 상황 및 동향
Ⅵ. 결점 및 기회요인 分析(분석)(SWOT)
Ⅴ. YOUNG BASIC HOUSE 책략
1. 마케팅 책략 수립 배경
2. 마케팅 책략
A. STP 책략
B. 4P 책략
_SLIDE_3_
2010년 3000원대였던 Basic House의 주가가 현재가 19000원대로 상승을 했는데, 그 주가 상승요인을 살펴보니 中國시장에서의 급성장으로 인한 기업가치상승이 주요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