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CU의 CRM > bithub5 | bithub.co.kr report

CU의 CRM > bithub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5

CU의 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5 04:05

본문




Download : CU의 CRM.pptx




설명


CU의%20CRM_pptx_01.gif CU의%20CRM_pptx_02.gif CU의%20CRM_pptx_03.gif CU의%20CRM_pptx_04.gif CU의%20CRM_pptx_05.gif CU의%20CRM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U의 CRM.pptx( 80 )



CU의 CRM

CU의 CRM , CU의 CRM경영경제레포트 , CU CRM








순서
CU,CRM,경영경제,레포트





CU의 CRM
_SLIDE_1_

_SLIDE_2_
기업intro
CU의 CRM
기숙사 CU의 CRM
改善(개선) 方案
목 차
_SLIDE_3_
기업intro

Purple(소중함,고귀함) + Green(신선함, 새로움)
1989년 보광 CVS사업부 발족
1990년 훼미리마트 1호점(가락시영점) 개점
2xxx년 국내 최초 6000호점 달성
2012년 6월 BGF리테일로 사명 변경
2012년 8월 훼미리마트 -` CU브랜드 교체
당신을 위한 편의점’이라는 메인 슬로건 으로
고객과 가맹점주가 주인공이 되도록 페러다임을
바꿈

_SLIDE_4_
CU CRM
CU 멤버십카드
- 기존 고객 고정화 및 신규고객 창출을 통한 Loyalty 제고

- DBM(Database Marketing) 사업 추진 기반 확보 업계 최초로 신한카드와 제휴해 맴버쉽 선불카드를 선보임
서비스 제도의 R&D 통해 당신을 위한 서비스 실천
- CU의 점포 운영력 진단은 전국 모든 CU 점포를 대상으로 상품(Q), 서비스(S), 청결(C) 세 부문으로 나눠 시행된다

- `서비스 매니저 제도‘-1대1로 집중 교육하고 관리

_SLIDE_5_
CU CRM
CU 의 PB 상품 확대

- CU의 대표적 PB상품 : 컴라면, 바나나우유, 레쓰비마일드, 견과류, 오징어 등 안주류
생활 밀착형 상품 지속 개발 확대

1+1 전략(戰略)
- 1+1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었고 `1+1`행사 상품은 평소보다 매출이 2배 이상 뛰는 등 `알뜰족`이 증가
_SLIDE_6_
CU CRM
고객 접점 확대
- 원두커피, 튀김류, 어묵, 도넛, 떡볶이 등 사계절 간식거리를 갖춘 `먹을거리코너`에서부터 무인택배, ATM,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모은 `생활서비스코너`, 감기약, 소화제 등 가정상비약을 모아 놓은 `의약품코너`까지 특정 상품존(Zone)을 구성해 이용 편리성을 높임

…(skip)
다.
전체 41,35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