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7 03:21
본문
Download :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hwp
이를 Physical Evidence라고 부른다.
1. 마케팅 믹스(7P)
Ⅱ. 본론
1)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
목 차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concept(개념)들에 대하여 定義(정이)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事例
Download :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hwp( 50 )
2) 사람(People)
2. 새롭게 추가된 3P 중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의 정의(定義) 정의(定義)
3. 새롭게 추가된 3P 중 사람(People)의 concept(개념) 定義(정이)
3. 새롭게 추가된 3P 중 사람(People)의 정의(定義) 정의(定義)
레포트 > 기타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4P는 제조업 기반이기에 서비스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를 설명(explanation)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다 이에 새로 추가된 것이 3P이다. 서비스 시스템의 개발 및 활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흘러가도록 하는 Process도 서비스 마케팅 믹스의 요소이다.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인 점포의 이미지 및 분위기 역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중요한 마케팅 믹스 요소이다. 3P에서는 이렇게 중요한 인력을 Personnel 혹은 Participant로 정의하고 있다. 서비스는 사람과 종업원을 통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사람과 종업원을 통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합리적인 인사관리, 교육, 훈련을 통해 고개만족 및 감동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물론 고객뿐만 아니라 종업원의 서비스 질에도 影響을 미친다. 서비스 시스템의 개발 및 활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흘러가도록 하는 Process도 서비스 마케팅 믹스의 요소이다. 이에 새로 추가된 것이 3P이다. 이를 Physical Evidence라고 부른다.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1_.jpg)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2_.jpg)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3_.jpg)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4_.jpg)
%EC%9D%98%20%EC%83%88%EB%A1%AD%EA%B2%8C-9776_05_.jpg)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4P는 제조업 기반이기에 서비스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를 설명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다아 이에 새로 추가된 것이 3P이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합리적인 인사관리, 교육, 훈련을 통해 고개만족 및 감동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물론 고객뿐만 아니라 종업원의 서비스 질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합리적인 인사관리, 교육, 훈련을 통해 고개만족 및 감동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서비스는 사람과 종업원을 통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3P에서는 이렇게 중요한 인력을 Personnel 혹은 Participant로 정의(定義)하고 있다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인 점포의 이미지 및 분위기 역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중요한 마케팅 믹스 요소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concept(개념)들에 대하여 定義(정이)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事例를 통해 모색해보겠다. 서비스 시스템의 개발 및 활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흘러가도록 하는 Process도 서비스 마케팅 믹스의 요소이다. 물론 고객뿐만 아니라 종업원의 서비스 질에도 영향을 미친다. 3P에서는 이렇게 중요한 인력을 Personnel 혹은 Participant로 定義(정이)하고 있다아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인 점포의 이미지 및 분위기 역시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중요한 마케팅 믹스 요소이다. 이를 Physical Evidence라고 부른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정의(定義) 들에 대하여 정의(定義)하고 이들을 effect적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는 구체적인 事例(사례)를 통해 모색해보겠다.
1. 마케팅 믹스(7P)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
참고한 문헌
순서
2) 사람(People)
3) 프로세스(Process)
1)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
reference
설명
Ⅲ. conclusion
목 차
Ⅰ. 서론
5. 이들을 effect적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는 구체적인 事例(사례) – 피자헛
3) 프로세스(Process)
5.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事例 – 피자헛
Ⅱ. 본론
Ⅰ. 서론
4. 새롭게 추가된 3P 중 프로세스(Process)의 정의(定義) 정의(定義)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정의(定義) 들에 대하여 정의(定義)하고 이
2. 새롭게 추가된 3P 중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의 concept(개념) 定義(정이)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정의(定義) 들에 대하여 정의(定義)하고 이들을 effect적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는 구체적인 事例(사례)
Ⅰ. 서론
Ⅰ. 서론
다.
4. 새롭게 추가된 3P 중 프로세스(Process)의 concept(개념) 定義(정이)
Ⅲ. 결론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 믹스(7P) 2. 새롭게 추가된 3P 중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의 개념 정의 3. 새롭게 추가된 3P 중 사람(People)의 개념 정의 4. 새롭게 추가된 3P 중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 정의 5.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 피자헛 1)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 2) 사람(People) 3) 프로세스(Process)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4P는 제조업 기반이기에 서비스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를 설명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모색해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