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객체지향 기술 > bithub6 | bithub.co.kr report

객체지향 기술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bithub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객체지향 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0:39

본문




Download : 객체지향 기술.hwp





꼭 필요한 작업의 처리가 요구되면 해당 처리 과정
가지고 있는 객체, 슈퍼클래스를 통해 이루어짐

(3) 상속
클래스의 계층구조에서 상위클래스 인수로 추상화된 형태
서브클래스들은 상위 클래스 속성 물려받음

(4) 다중기능(polymophism)
동일한 message라도 method가 정이되오 있는 수신자가 누구인가에 따라
각각 다른 기능 수행 ---> overloading


객체지향언어

1.객체 2.클래스 3.상속 ---> 기본 기능 지원하는 언어


1. 객체 : 캡슐화 및 자료(data)추상화 지원

2. 클래스 : 자료(data)형 理論(이론)의 도구

3. 상속 : 특수화(specialization)와 일반화(generalization)원칙에 따라 정보를 표현하고 조직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객체 <---- 메시지 ----> 객체

주체 주체

메시지 전달 …(省略)



순서
객체지향기술 , 객체지향 기술공학기술레포트 ,

Download : 객체지향 기술.hwp( 16 )






,공학기술,레포트
객체지향%20기술_hwp_01.gif 객체지향%20기술_hwp_02.gif 객체지향%20기술_hwp_03.gif 객체지향%20기술_hwp_04.gif


설명

레포트/공학기술

다.객체지향기술

객체지향 기술






(1) 추상화 --> 기본 클래스
개체의 성질을 분해하는 일을 요소 분해(factoring)
공통된 성질을 추출하여 슈퍼 클래스를 설정하는 일 --> 추상화(abctraction)
자동차, 말, 비행기 -----> 타는 것 (추상화)
<----- (특수화 specialization)
기능추상화 : method 정이
자료(data)추상화 : 객체가 속하는 클래스 설정

(2) 캡슐화
소프트웨어 工學(공학) 에서 말하는 정보은틱에 해당하는 것으로서 사용자에게는 상세한 구현 을 감추고 필요한 사항만 보이게 하는 원칙.
객체의 전용자료(data)와 method는 다른 객체가 접근할 수 없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