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스킨마케팅전략(戰略) ,이즈스킨分析,이즈스킨환경分析,isskin마케팅전략(戰略) ,isskin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3:09본문
Download : 이즈스킨마케팅전략,이즈스킨분석,이즈스킨환경분석,isskin마케팅전략,isskin분석.pptx
이즈스킨마케팅전략,이즈스킨분석,이즈스킨환경분석,isskin마케팅전략,isskin분석 , 이즈스킨마케팅전략,이즈스킨분석,이즈스킨환경분석,isskin마케팅전략,isskin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즈스킨마케팅전략 이즈스킨 이즈스킨환경 isskin마케팅전략 isskin
순서
이즈스킨마케팅전략,이즈스킨,이즈스킨환경,isskin마케팅전략,isskin,경영경제,레포트
이즈스킨마케팅전략(戰略) ,이즈스킨分析,이즈스킨환경分析,isskin마케팅전략(戰略) ,isskin分析
Download : 이즈스킨마케팅전략,이즈스킨분석,이즈스킨환경분석,isskin마케팅전략,isskin분석.pptx( 34 )






_SLIDE_1_
이즈스킨 marketing 전술
_SLIDE_2_
INDEX
1. environmentanalysis(분석)
거시 environment analysis(분석)
미시 environment analysis(분석) (3C)
SWOT Matrix
2. Marketing Mix (4P) 전술
Product Price
Promotion People
3. 실행방법
4. 기대효능
_SLIDE_3_
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웰빙
멀티포지셔닝
시간절약
Natural life
에너지절약
스크린
출처 : 매일신문 2012. 1. 21
environmentanalysis(분석)
l 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2012년 소비 트렌드는 어떠할까
_SLIDE_4_
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웰빙
멀티포지셔닝
시간절약
Natural life
에너지절약
스크린
출처 : 매일신문 2012. 1. 21
environmentanalysis(분석)
l 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2012년 소비 트렌드는 어떠할까
웰빙
Natural life
_SLIDE_5_
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environmentanalysis(분석)
l 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자기 자신만을 위한 소비 트렌드가 확산
_SLIDE_6_
2012년 시장의 화장품 소비 트렌드는
environmentanalysis(분석)
l 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출처 : 연합뉴스 (2xxx.12.01)
출처 : 뷰티한국 (2012.08.21)
신선하고 건강한 SMART 화장품 선호
_SLIDE_7_
화장품 시장의 규모와 성장률
environmentanalysis(분석)
l 미시environmentanalysis(분석) - 시장
[국내 화장품 시장 성장률]
[1인당 지출액]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1인당 화장품 지출액과 성장세를 이어가는 화장품 산업
한국의 화장품 시장은 2006년 5조4000억원에서
2xxx년 8조 9000억원으로 연mean(평균) 10.4% 성장.
GDP성장률은 물론 소비 판매액 성장률도 뛰어넘는
고성장세 지속.
출처 : 한국은행, E…(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이즈스킨마케팅전략(戰略) ,이즈스킨分析,이즈스킨환경分析,isskin마케팅전략(戰略) ,isskin分析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