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수익모델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3:46
본문
Download : e-비즈니스 수익모델 분석.hwp
이들은 하루 종일 게임을 하면 한달 수입이 2000웬(한국 돈으로 26만 정도)을 초과 한다고 한다.
[e비즈니스]누리망 수익모델分析(분석)-온 라인게임아이템공유사이트ItemBay를중심으로
온라인게임아이템 공유사이트 ITEMBAY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 수익모델을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Download : e-비즈니스 수익모델 분석.hwp( 80 )
순서
온 라인게임아이템 공유사이트 ITEMBAY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 수익모델을 分析(분석)한 리포트 입니다.[e비즈니스]인터넷수익모델분석-온라인게임아이템공유사이트ItemBay를중심으로 , e-비즈니스 수익모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1.ItemBay의 등장 배경
1) 온라인(online) 게임 시장
2) 온라인(online) 게임에서 아이템이란?
3) 아이템거래 등장배경
4) 아이템과 현금거래
5) 아이템거래시장 규모와 의의
6) itemBay의 등장배경
7) itemBay의 거래방식
2.ItemBay가 직면한 문제점(問題點)
1)법제도 미비
2)사회적 影響
3)국제적 문제
3. 비즈니스모델로서의 의의
1)‘돈’되는 모델로서의 블루오션
2) 또 하나의 기업으로서의 인식
3) 국제적 문제
① 세계의 아이템 거래는 china(중국) 의 고수입원
한국의 많은 게이머들은 최고 장비와 고레벨로 명성을 얻기 위해 china(중국) 작업장으로부터 현금을 주고 아이템을 사들이는 것이 주요 Cause 이다. 현재 china(중국) 은 <리니지>로 돈을 버는 일명 ‘작업장’이 많고, 게임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거래하여 수입을 올리는 ‘불법 게임 작업장’이 새로운 산업으로 부상하는 현실이다. 이중 한국을 집중 대상으로 <리니지>, <리니지2>로 돈을 버는 작업장이 가장 많기로 유명한 china(중국) 의 흑룡강성과 길림성이 있따
② china(중국) 게임 작업장의 reality(실태)
현재 china(중국) 에는 직업적으로 아이템과 게임머니 현 거래에 나서는 게이머들이 10만 명을 초과한다. 이처럼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 서울에서 샌프란시스코에 이르기까지 세…(省略)
e-비즈니스 수익모델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