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한국게임 > bithub6 | bithub.co.kr report

한국게임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bithub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국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3:14

본문




Download : 한국게임.hwp




이로 인해 최근에는 이를 인식한 개발자들을 중심으로 롤플레잉 장르를 탈피하려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는데, 채팅게임, 커뮤니티 게임들이 바로 그런 종류이다. 이러한 장르의 파괴는 사용자들에게는 보다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주고 제작업체들에게는 틈새시장을 노릴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하므로, on-line 게임 시장의 변동과 함께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on-line 게임 개발 기술이 발전하면서 on-line 게임으로 만들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던 액션, 전술시뮬레이션 게임도 그와 더불어 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기타,레포트
한국게임_hwp_01.gif 한국게임_hwp_02.gif 한국게임_hwp_03.gif 한국게임_hwp_04.gif 한국게임_hwp_05.gif 한국게임_hwp_06.gif
설명

1장. 게임
1. 게임의 정의(定義)
2. 게임의 종류와 장르별 하드웨어별 분류
1) 아케이드 게임
2) 시뮬레이션 게임
3) 롤플레잉 게임
4) 어드벤처 게임
5) 스포츠 게임
6) 액션 게임
7) 보드 게임
8) 머드(MUD) 게임
3. 게임의 제작과정
2장. 게임산업
1. 게임산업의 정의(定義)와 property(특성)
3장. on-line 게임
1. on-line 게임 정의(定義) 및 특징
2. on-line 게임 現況(현황)

3. on-line 게임의 문제점(問題點)
4.on-line 게임의 발전 방향
4장. 모바일 게임
1. 모바일 게임의 정의(定義)
2. Mobile Game의 property(특성)
3. 한국 모바일 게임 산업 歷史
4. 모바일 게임 서비스 現況(현황) 및 진행상황
5. 모바일 게임의 문제점(問題點) 분석
6. 무선누리망 게임의 진화방향
7.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향후 展望(전망)
5장. 한국 게임산업의 現況(현황) 과 문제점(問題點) 및 발전 measure(방안)



- on-line 게임 장르파괴
지금까지 개발된 on-line 게임들을 살펴보면 롤플레잉 장르가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롤플레잉 장르의 게임들이 계속 개발되면서 게이머들에게는 다소 식상한 것이 사실이다.
순서

Download : 한국게임.hwp( 82 )


다.한국게임 , 한국게임기타레포트 ,








레포트/기타



한국게임


한국 게임산업의 present condition과 problem(문제점) 및 발전 방안에 대해 연구한 資料입니다. 이와 같이 얼마 되지 않은 짧은 기간에 한국…(투비컨티뉴드 )

한국게임

한국 게임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 방안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 신사업으로서 on-line 게임 展望(전망)
현재 한국의 on-line 게임 제작사들의 경우 앞으로 on-line 게임의 展望(전망) 을 아주 낙관적으로 보고 있다 on-line 게임이 한국에 등장한지는 5년 남짓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