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처리해야할문제물]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공통)(게임산업의 現況(현황) 과 展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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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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文化체육관광부에서는 게임산업을 기획·제작·유통의 3가지 형태로 분류한다.
4) 클라우드 게임과 플랫폼 게임
설명
1) 사회적 상호작용과 몰입 경험
Ⅰ. 서론
1. 국내외 게임산업의 現況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공통)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
Ⅱ. 본론





Ⅲ. conclusion (게임산업의 전망)
참고한 문헌
게임산업의 現況(현황) 과 展望
Ⅰ. 서론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공통)
2021학년도 2학기 중간처리해야할문제물(온 라인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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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느낀 점 및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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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게임산업의 발전 동향
2) 모바일 게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게임산업이란 “게임물 또는 게임 상품(게임물을 이용해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유·무형의 재화·서비스)의 기획·제작·유통 및 이에 관한 서비스와 관련된 산업”을 의미한다.
3) 콘솔 게임
다. 다만 일반적으로 게임산업에 대해 논할 때는 게임산업의 첫 번째 형태에 주목한다. 첫 번째 형태는 게임 제작 및 배급업으로 이는 게임을 기획하고 개발한 후 제작된 게임을 퍼블리싱하는 것을 의미한다. 세 번째 형태는 게임 도소매 및 임대업으로 게임 하드웨어 기기 또는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거나 임대하는 것을 의미한다. 두 번째 형태는 전자 게임장, VR체험방, PC방 등과 같은 시설을 운영하는 게임 유통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