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백(OUTBACK)의 마케팅 전략(戰略)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23:29
본문
Download : 아웃백마케팅전략.hwp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影響 연구 - 이승헌2004
순서
3. 경쟁사分析(분석)
www.foodbank.co.kr
아웃백(OUTBACK)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www.newsis.comwww.outback.co.kr www.lgeri.com www.seri.org www.nso.go.kr 국내진출 해외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의 현지화 성공요인분석 - 권보강, 2006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이승헌2004 강한 브랜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신경림, 서울경제, 2004 외식산업: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업계 - 김창주, 하나경제연구소, 2004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패밀리 레스토랑의 포지셔닝전략에 관한 이론적 연구 - 손일락, 산업경영연구, 2000 월간 호텔 & 레스토랑월간식당 식품저널 편집부
6. 4P分析(분석)
1988년 미국의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처음 문을 열었다. 호주의 대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이다. OUTBACK은호주식 영어로 ‘오지’ 또는 ‘벽지’란 뜻의 용어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와 discrimination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는 1977년 4월말 1호점 공항점을 개점하였다.
외식산업: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업계 - 김창주, 하나경제연구소, 2004
강한 브랜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신경림, 서울경제, 2004
국내진출 해외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의 현지화 성공요인분석 - 권보강, 2006
7. 마케팅전략
식품저널 편집부
2. 시장 環境(환경) 分析(분석)
패밀리 레스토랑의 포지셔닝전략(戰略) 에 관한 이론(理論)적 연구 - 손일락, 산업경영연구, 2000
설명
www.nso.go.kr
www.seri.org
www.foodservice.co.kr
8. 성공요인分析(분석)
1. 기업紹介
다.외식사업경영론, 다국적기업, 글로벌마케팅,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3
Download : 아웃백마케팅전략.hwp( 88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로고는 봇짐을 들고 있는 캥거루, 캥거루의 모든 물건이 담긴 보자기가 나무 막대에 묶여있는 그림으로 대륙을 횡단하고 세계 각국으로 떠돌아다니는 방랑생활을 표현한 것이다.
[참고자료(資料)]
[마케팅] 아웃백(OUTBACK)의 마케팅 전략(戰略) 성공사례
5. STP分析(분석)
4. SWOT分析(분석)
www.lgeri.com
월간 호텔 & 레스토랑월간식당
9. 향후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아웃백(OUTBACK)의 마케팅 전략(戰略) 성공사례에 대한 A+ 보고서
www.newsis.comwww.outback.co.kr
1980년대 말 ‘크로커다일 던디’라는 영화가 미국에서 유행 하면서 호주 붐이 일어나 이 붐을 타고서 호주풍의 레스토랑인 OUTBACK STEAKEHOUSE가 생겨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