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CGV서비스 책략 / 목 차 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 1.1 멀티 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20:32
본문
Download : CGV서비스전략.hwp
즉 고품위 인테리어로 설계된 외양과 널찍한 내부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디지털 방식의 음향 시설과 영상을 갖추고 있다아 또한 패스트푸드점, 카페, 당구장, 편의점 등의 시설이 들어옴으로써 영화 관람 외의 다른 文化 활동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목 차 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 1.1 멀티 플렉스동기 1.2...
[보고서] CGV서비스 책략 / 목 차 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 1.1 멀티 플
순서
목 차 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 1.1 멀티 플렉스동기 1.2...





레포트 > 기타
레포트 CGV서비스 전략 / 목 차 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 1.1 멀티 플
Download : CGV서비스전략.hwp( 86 )
설명
목 차 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 1.1 멀티 플렉스동기 1.2 CGV 선정 2. 서비스 포지셔닝 2.1 시장 세분화 2.2 목표(goal)시장 선정 2.3 POSITIONING3. CGV - 서비스 수요관리 3.1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유형 3.2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상황 3.3 CGV의 수요관리 전략(strategy)4.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 4.1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 4.2 서비스 가격 관리 4.3 서비스 촉진 전략(strategy) 4.4 서비스 유통관리 4.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4.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 4.7 CGV 서비스 종업원 관리5. SWOT analysis6. conclusion - CJ CGV마케팅 전략(strategy)에 대한 analysis1.멀티플렉스(복합상영관) 1-1. 멀티플렉스란 복합영화관이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의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Multi-screen)의 의미였으나 1개 극장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레저 시설이 겸비된 백화점식 복합관을 말하게 되었는데 80년대 미국에서 처음 스타트되어 80년대 중반부터 유럽에 등장하게 되었고 90년대 들어 아시아에도 紹介되기 스타트했다. 안락한 의자와 첨단시설, 화려한 인테리어가 영화 보는 행위의 이벤트 적 속성을 부각시킬 수 있고 더군다나 영화를 보는 장소에 연인, 친구,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 외에 다른 文化상품, 편...
다. 복합상영관은 과거 극장의 개념을 바꿔놓은 것으로 단순히 극장 내 상영관 수를 늘리는 것만이 아니라 영화 관람 environment(환경) 을 쾌적하게 하고 극장이 다중 文化 공간으로서 기능을 하도록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