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아이리버의 기업소개 및 CI分析, history와 특징소개, 경영strategy分析,성공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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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6 11:3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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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500, 아이리버의 기업소개 및 CI分析, history와 특징소개, 경영strategy分析,성공instance(사례)
4. CI 의 필요성(必要性)
전체 시장을 각종 기준들에 맞추어 세분화 하고, 세분시장의 매력도를 평가해 표적시장을 선정하고,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속에 알맞게 자리잡도록 위치를 파악하고 거기에 맞는 마케팅 믹스를 개발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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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비타 500 instance(사례)
STP란 마케팅전술의 하나로서 效果(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기위해 필요한 일련의 과정
4) Positioning
4) 리뉴얼의 필요성(必要性)
3) Targeting
비타민은 과립이나 정제로 되어 있어 먹기가 불편하다는 점에 착안,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개발.
2) Segmentation
순서
카페인(위험성)을 없애 박카스 와 差別화.
비타500, 아이리버의 기업소개 ,CI분석,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3) 새로운 CI
1) 비타 500
광동제약에서 2001년 발매.
2) 기존의 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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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비타민음료 시장점유율 1위.
3. CI 란 무엇인가?
웰빙 트렌드와 함께 급속도로 성장함
설명
1. STP 란 무엇인가? 2. 비타 500 사례 1) 비타 500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3. CI 란 무엇인가? 4. CI 의 필요성 5. iriver(아이리버) 사례 1) iriver (아이리버) 2) 기존의 CI 3) 새로운 CI 4) 리뉴얼의 필요성
1. STP 란 무엇인가?





5. iriver(아이리버) instance(사례)
1) iriver (아이리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