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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게임의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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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열풍은 IMF사건으로 구조조정으로 명예퇴직을 당하고 불경기 때 그야말로 백수들의 세상이었다. 이러한 online 게임 산업의 성장은 여러 가지 안정된 기반을 바탕으로 ‘황금알 낳는 거위’라 불리며 매우 빠른 성장을 보여 왔으며, 또 우리나라 산업발전에도 이바지 했던 것은 부인할 수 없고 우리나라 산업뿐만 아니라 文化(culture) ·사회에도 많은 影響력을 행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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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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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게임의 marketing 책략

Ⅰ. 서론

Ⅱ. 본론
제 1부 마케팅 환경의 analysis(분석) 과 전략(strategy)
1. online 게임定義(정의)
2. NC소프트
3. 한국 e-비즈니스의 現況
4. online 게임시장의 성장과 원동력
5. 게임산업의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제 2부 마케팅 믹스(4P)의 기획과 관리
1. 제품에 대한 기획 및 관리
2. 가격에 대한 기획 및 관리
3. 유통에 대한 기획 및 관리
4. 촉진에 대한 기획 및 관리

III. 결 론

참고data(자료)

Ⅰ. 서 론
우리나라는 게임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때 급증하고 있던 누리망 사용인구의 증가를 가속화시켰으며, 아케이드 게임·콘솔 게임 등이 이끌어 오고 있던 게임산업의 주도권을 네트워크 게임을 거쳐 online 게임으로 가져오는 결과를 낳았다.
우리나라의 online 산업은 기술력에 있…(생략(省略))

리포트


순서



다. 또한 감성사회를 대비하는 정서서비스산업으로 인간의 감성을 풍부하게 할 수 있으며, 놀이文化(culture) 와 학습법 및 교수법을 變化(변화)시키며 창의력을 도출하고 초고속정보통신망을 넘나드는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보고로 각광을 받을 3차원 영상기술과 컴퓨터기술, 디자인 및 아이디어의 창출 등을 창출해 내는 종합예술산업이다. 게임산업은 21 세기(世紀) 형 지식산업이며 정서서비스산업 및 감성산업으로 집중적으로 육성해야 할 중요한 국가전략(strategy)산업이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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