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삼성 SDI 기업分析,삼성 SDI 경영전술,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bithub6 | bithub.co.kr report

삼성 SDI 기업分析,삼성 SDI 경영전술,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bithub6

본문 바로가기

bithub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 SDI 기업分析,삼성 SDI 경영전술,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01:27

본문




Download :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삼성,SDI,기업분석,삼성,SDI,경영전략,6시그마,도입,배경,생산,혁신,과정,타기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삼성%20SDI%20기업분석,삼성%20SDI%20경영전략,6시그마%20도입%20배경,생산%20혁신%20과정,타기업%20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SDI 기업분석 삼성 SDI 경영전략 6시그마 도입 배경 생산 혁신 과정 타기업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Download : 삼성 SDI 기업분석,삼성 SDI 경영전략,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6 )


_SLIDE_1_
SAMSUNG
SDI
_SLIDE_2_

목차
기업紹介(소개)
6시그마
삼성 SDI
6시그마 도입 배경
생산 혁신 과정
생산 혁신 결과
타기업 example(사례)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방법
conclusion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1
_SLIDE_4_
1970년 창립
40여년 동안 한국 디스플레이 산업의 역싸
현재 디스플레이 산업에서 친environment 에너지 해결책 기업으로의 變化를 꾀함
‘지속가능경영’을 통한 신뢰받는 기업

_SLIDE_5_

6시그마
2
_SLIDE_6_
기업에서 생산하는 전 분야에서 품질을 측정(測定) 하여 analysis(분석) 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모든 불량을 제거하는 품질향상 운동

6 δ
6 δ

불량에 의한 손실영역
δ
6SIGMA
_SLIDE_7_
99%

시간당 2만개의 우편물 분실
주당 5천건 잘못된 수술
매 월 두건의 flight(항공)기 불시착
매 년 20만건 오진
3.8 SIGMA
99.97%

시간당 7개의 우편물 분실
주당 1.7건 잘못된 수술
5년 1건의 flight(항공)기 불시착
매 년 68건 오진
6 SIGMA
_SLIDE_8_

측정(測定)
analysis(분석)
improvement
관리
MAIC
문제점(問題點) 발견
해결방법 제시
품질의
improvement상태 유지
_SLIDE_9_
모든 프로세스의
불량률을 3.4PPM,
결함 발생 수 3.4DPM
이하로 유지
끊임없는 품질improvement
노력을 시행하는
올바른 기업文化 형성
모든 프로세스에
‘6시그마’ 적용 목표(目標)
비용 절감과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과 회사의 발전이 실현됨
_SLIDE_10_

삼성 SDI
3
_SLIDE_11_

1996년
SAP/R3
도입
프로세스
이노베이션
새로운
프로세스와
정보시스템
추가
6시그마
품질 혁신
운동도입

6시그마 도입배경
_SLIDE_12_

생산혁신과정
생산성
향상
_SLIDE_13_
SQM
생산을 결과 적이고 편리하도록 하기 위해
관리방법을 기본준수항목, 중점…(To be continued )







삼성 SDI 기업分析,삼성 SDI 경영전술,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삼성 SDI 기업分析,삼성 SDI 경영전술,6시그마 도입 배경,생산 혁신 과정,타기업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