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소프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0 18:56
본문
Download : 엔씨 소프트.hwp
Ⅰ. 서론
1. 개요
2. 주제선정이유
3. online게임산업의 이해
Ⅱ. 본론
1. 내,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2. NCsoft의 사업분야
3. NCsoft의 비즈니스 모델
4. NCsoft의 국제화에 공헌한 역량
5. NCsoft의 해외진출 instance(사례)
1> 대만
2> 日本(일본)
3> 미국
6. NCsoft가 국제화로 얻게된 것과 성공요인analysis(분석)
7. NCsoft가 갖추어야할 역량
Ⅲ. 結論
Ⅰ. 서론
1. NCsoft 개요
- 국내 online 게임산업에서 매출액, 회원수, 시長點유율을 기준으로 1위 기업이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online 회사를 지향하는 기업이다. 엔씨소프트[2] , 엔씨 소프트공학기술레포트 ,
레포트/공학기술
설명
,공학기술,레포트
순서
다.
1) NCsoft 사업 분야
▶ online 게임사업(리니지)
폭발적인 사용자 증가 (2000년 매출 792억원, 순이익 325억 원 기록)
대만에 수출한 리니지의 대성공 (로열티 수입으로 2001년 하반기 매출 100억원 달성)
▶ 기업 정답 사업
매출 규모는 전체의 약10%에 불과하나 기업들의 신규 수요가 증가 추세
▶ 포탈 서비스 사업
무료 화상 채팅과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라이프 사업의 유료화
2) NCsoft 기업 연혁
1997. 3 (주) NCsoft 창립
1997. 5 웹 기반의 퍼블릭 online 서비스 ‘넷츠고’ 개발
1997. 7 문서편집기 ‘NC HTML editor 2.0’ 개발
1997.12 미 마이크로소프트사와 정답 파트너 (아시아권 최초)
1997.12 문서편집기 ‘NC HTML editor 2.0`개발
1998. 6 기업용S/W `NC폼프로세서 3.0` 개발
1998. 9 누리망 기반 그래픽 머드게임 “리니지” 국내 상용화
1998.12 “리니지” 국내 online게임 최초 동시접속자수 1천 돌파
1999.12 “리니지” 국내 최초 동시접속자수 1만 돌파
1999.12 “리니지” 회원 수 100만 돌파
2000. 6 감마니아와 “리니지” 대만 서비스 라인센스 계약
2000. 7 “리니지” 대만 상용 서비스 오픈
2000. 9 미국 “리니지” 시범 서비스 처음
2000.12 “리니지” 국내 최초 동시접속자수 10만 돌파
2001. 5 미국 “리니지” 상용 서비…(투비컨티뉴드 )






엔씨 소프트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Download : 엔씨 소프트.hwp( 16 )
엔씨소프트[2]
엔씨 소프트
엔씨 소프트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