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대한항공,HR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ithub7 | bithub.co.kr report

대한항공,HR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ithub7

본문 바로가기

bithub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항공,HR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01:48

본문




Download : [1000원] 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대한항공,HR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000원]%20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1000원]%20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1000원]%20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1000원]%20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1000원]%20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1000원]%20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HR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HR시스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1000원] 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99 )





순서

대한항공,HR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대한航空(항공) 의 전술과 HR시스템 분석

1. 조직개요와 전술

가. 회사 개요
대한航空(항공) 은 1969년 3월 1일에 창립한 航空(항공) 사로서, 여객, 화물, 航空(항공) 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 등의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아 이중 전체 사업의 점유 매출액이 96%에 달하는 航空(항공) 운송사업(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교육수입, 건물임대 등)이 대한航空(항공) 의 주된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아 수송 실적으로는 2xxx년 영업보고서 기준으로 여객이 2,274만 명(국제선 1,498만 명, 국내선 776만 명)이고 화물이 180만 톤(국제선 166만 톤, 국내선 14만 톤)을 기록하였다. 2xxx년 기준으로 총 수입이 114,605억 원에 달했으며, 이 중 노선 수입이 101,643억 원, 부대수입 8,536억 원, 기타사업수입이 4,426억 원을 차지하고 있다아 그리고 대한航空(항공) 의 직원은 일반직원이 24%(4,750명), 기술직원 26%(5,133명), 객실승무원 27%(5,224명), 운항 승무원 11% 등의 비율로 총 19,475명의 인적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아
대한航空(항공) 이 추구하는 가치는 “Excellence in Flight” 라는 회사의 대표 문구로 표현이 된다 아 구체적인 미션으로 최상의 운영체제 형성,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變化(변화) 지향적 기업문화 설립을 내걸고 있는 대한航空(항공) 은, 세계 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를 목표(goal)로 하고 있다아 대한航空(항공) 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앞서 말했듯 사업의 96%를 차지하고 있는 航空(항공) 운송사업의 여객운송 서비스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航空(항공) 운송 서비스란 ‘航空(항공) 기’라는 하드웨어를 이용하여, 설정된 航空(항공) 노선을 비행하면서 승객을 철저히 모시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운송해주는 서비스라고 定義(정의)된다 이와 관련하여 판매, 예약부터 목적지까지의 전 단계가 航空(항공) 서비스의 범위라고 할 수 있다아 이 여객 운송 사업에서 대한航空(항공) 의 목표(goal) …(省略)

다.
Total 41,3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