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생활과학-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4:31
본문
Download : 한경희 생활과학-마케팅전략.doc
- 누리망 판매
홈쇼핑과 함께 많은 Best buy, Qvc, Macy’s, Haan direst, Amazon와 같은 대형 온-라인 쇼 핑몰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따 또한 누리망 쇼핑몰에서 한경희 스팀 청소기 사용 후의 후기도 많이 찾아 볼 수…(drop)
한경희 생활과학-마케팅戰略
Download : 한경희 생활과학-마케팅전략.doc( 63 )






다.
전시회...
한경희 생활과학
marketing 전략(戰略)
목 차
1. 미국 시장 present condition----------3
2. SWOP 分析(분석)--------------4
3. STP-----------------------5
4. 4P ------------------------8 1. 미국 시장 present condition
1) 미국시장의 present condition
- 홈쇼핑
미국 시장 진출을 노리는 대다수 중소 업체들은 일단 LA 등지의 교포 대상으로 영업을 개시한 뒤 영역을 확대해왔다. 중소 생활가전업체로 특별한 해외 유통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현지 오프라인 매장 없이 홈쇼핑과 판매용 광고방송만으로 일궈낸 이례적인 성과다. 홈쇼핑의 큰 성과의 예로써는 한경희 스팀청소 슬림앤라이트(미국 모델명: SI-35)가 미국 홈쇼핑 QVC 방송 2시간 만에 4만 여대가 팔려 50억 원의 이익을 창출한 일이 있따 이 한경희 스팀청소기는 단시간 내에 모두 매진되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며, 지난 해는 매출 1200만 달러를 기록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한경희,생활과학,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한경희 생활과학-마케팅전략 , 한경희 생활과학-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한경희 생활과학 마케팅전략
한경희 생활과학-마케팅戰略
한경희 생활과학
marketing 전략(戰略)
목 차
1. 미국 시장 present condition3
2. SWOP 分析(분석)4
3. STP-5
4. 4P 81. 미국 시장 present condition
1) 미국시장의 present condition
- 홈쇼핑
미국 시장 진출을 노리는 대다수 중소 업체들은 일단 LA 등지의 교포 대상으로 영업을 개시한 뒤 영역을 확대해왔다.
편리함을 중시하는 미국 시장에서 홈쇼핑은 큰 효율를 거두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미 현지 홈쇼핑전문 가전 유통망 등과의 직접 접촉을 통해 수출 초기부터 현지인 대상의 공격적 영업을 펼치는 기업들이 늘고 있따 이 같은 추세는 삼성전자LG전자 등 한국 가전 제품의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진데다 스팀청소기정수기 등 틈새 상품의 경우 국내 업체들의 기술력이 인정받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한경희 스팀청소 슬림앤라이트(미국 모델명: SI-35)미국 홈쇼핑 QVC 방송 2시간 만에 4만 여대가 팔50억 원 생활가전업체로 특별한 해외 유통망이 없 미국 현지 오프라인 매장 없이 홈쇼핑과 판매용 광고방송만으로 일궈낸 이례적인 성과다. 그러나 최근 들어 미 현지 홈쇼핑, 전문 가전 유통망 등과의 직접 접촉을 통해 수출 초기부터 현지인 대상의 공격적 영업을 펼치는 기업들이 늘고 있따 이 같은 추세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한국 가전 제품의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진데다 스팀청소기, 정수기 등 틈새 상품의 경우 국내 업체들의 기술력이 인정받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래서 한경희 생활과학은 초기 단계부터 소극적인 영업 활동이 아닌, 적극적인 현지인 대상으로 marketing 을 전개하며 홈쇼핑 유통망을 계기로 홈쇼핑을 통해 해외 진출의 첫 발판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