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가 최고의 상품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9:06
본문
Download : 서비스가 최고의 상품이다.hwp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기본이념에 대한 인식을 분명히 한 후에 말투, 태도, 동작에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과 메리트를 어떤 식으로 만들어 팔 것인가를 고민해야 한다.
그러나 진정한 의미의 서비스란 그런 것이 아닌것이다 . 진짜 서비스는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과 메리트를 만들어 파는 상품이다.hwp( 89 )
서비스가최고의상품이
서비스가 최고의 상품이다
기업경영에 있어서의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보고 실천방안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제까지 서비스라는 말은 흔히 `서비스해 달라`, `서비스한다` 등으로 쓰여져 왔는데, `깎아 드립니다`, `경품을 드립니다` 같은 말과 동의어처럼 이해되어 왔다.
서비스를 이해하기 쉽게 정리(整理) 하면 다섯 가지로 정리(整理) 할 수 있다아 첫째는 스마일 , 즉 웃는 얼굴인데, 사람들은 명랑하고 쾌활한 곳에 모이기 마련이다. 둘째는 스피드이다.
먼저 고객에게 말투, 태도, 동작 등에서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고객이 편리함과 좋은 느낌, 기쁨을 가질 수 있는 만족을 제공해야하며, 고객이 뭔가 득을 보았다는 기분을 주도록 노력해야 한다. 즉 서비스란 돈이 들지 않는, 그저 깎아 준다는 의미였다.
Download : 서비스가 최고의 상품이다.서비스가최고의상품이 , 서비스가 최고의 상품이다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기업경영에 있어서의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하여 알아보고 실천方案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의미의 비즈니스 서비스라는 상품이며, 앞으로 비즈니스의 최대 상품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빠르고 확실한 행동은 신뢰의 기…(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