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전문가의 의의 ] 교수자와 학습전문가의 차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2:11
본문
Download :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hwp
, 2. 학습전문가 , 1) 학습전문가의 의의 , 2) 교육의 대상 (안드라고지의 입장) , ⑴ 학습자를 성인으로 본다,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 3) 학습전문가로서의 역할 , 4) 학습전문가로서의 유의점 , , Ⅳ. 새로운 敎師의 役割 , 1. 끝없이 연구하는 교사 , 2. 교사는 소비자이며 생산자의 모습 이여야 한다. , 2. 학습전문가 , 1) 학습전문가의 의의 , 2) 교육의 대상 (안드라고지의 입장) , ⑴ 학습자를 성인으로 본다,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 3) 학습전문가로서의 역할 , 4) 학습전문가로서의 유의점 , , Ⅳ. 새로운 敎師의 役割 , 1. 끝없이 연구하는 교사 , 2. 교사는 소비자이며 생산자의 모습 이여야 한다. ,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 3) 교수자로서의 역할 , ⑴ 지식전달자의 입장이다.
⑵ 학습촉진자의 입장이다. ,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 3) 교수자로서의 역할 , ⑴ 지식전달자의 입장이다.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3) 교수자로서의 역할
⑴ 지식전달자의 입장이다. , 4. 학습자의 연결 도구로서 교사 , , Ⅴ. 結論 , , ▶ 參考文獻 ◀ , , , FileSize : 46K , [학습전문가의 의의 ] 교수자와 학습전문가의 차이기타레포트 , HRD의영역 교수자로서의역할 학습전문가의의의
다. , ⑵ 학습촉진자의 입장이다. , 4. 학습자의 연결 도구로서 교사 , , Ⅴ. 結論 , , ▶ 參考文獻 ◀ , , , 파일크기 : 46K
레포트/기타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순서
Ⅰ. 序 , , Ⅱ. 敎師의 意味와 役割의 變化 , 1. 교사의 의의 , 2. 대상에 따른 교사의 의미와 역할의 변화 , , Ⅲ. 敎授者와 學習專門家의 比較 , 1. 교수자 , 1) 교수자의 의의 , 2) 교육 대상 (페다고지의 입장) , ⑴ 학습자를 어린이 또는 아동으로 본다.
2. 학습전문가
1) 학습전문가의 의의
2) 교육의 대상 (안드라고지의 입장)
⑴ 학습자를 성인으로 본다
⑵ 학습자의 기본적 성향
3) 학습전문가로서의 역할
4) 학습전문가로서의 유의점
Ⅳ. 새로운 敎師의 役割
1. 끝없이 연구하는 교사
2. 교사는 소비자이며 생산자의 모습 이여야 한다.[학습전문가의 의의 ] 교수자와 학습전문가의 차이
Download : 인간자원개발론과제물E형(견본).hwp( 17 )
설명
Ⅰ. 序
Ⅱ. 敎師의 意味와 役割의 變化
1. 교사의 의의
2. 대상에 따른 교사의 의미와 역할의 변화
Ⅲ. 敎授者와 學習專門家의 比較
1. 교수자
1) 교수자의 의의
2) 교육 대상 (페다고지의 입장)
⑴ 학습자를 어린이 또는 아동으로 본다. , 3. 전공 분야 외에 외국어 능력에도 관심을 갖아야 한다.
4. 학습자의 연결 도구로서 교사
Ⅴ. 結論
▶ 參考文獻 ◀
Ⅰ. 序 교육의 주체라 하면 교사, 학습자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3. 전공 분야 외에 외국어 능력에도 관심을 갖아야 한다. 교육에서 주도적인 역할은 교사가 하는 것을 당연시했었으나 최근에는 학습자가 부각되고 있따 HRD의 영역 중 개인개발에서 가르치는 일을 담당하는 사람을 ‘교수자’라고 하기보다는 ‘학습…(skip)
HRD의영역,교수자로서의역할,학습전문가의의의 ,기타,레포트
Ⅰ. 序 , , Ⅱ. 敎師의 意味와 役割의 變化 , 1. 교사의 의의 , 2. 대상에 따른 교사의 의미와 역할의 alteration(변화) , , Ⅲ. 敎授者와 學習專門家의 比較 , 1. 교수자 , 1) 교수자의 의의 , 2) 교육 대상 (페다고지의 입장) , ⑴ 학습자를 어린이 또는 아동으로 본다.
3. 전공 분야 외에 외국어 능력에도 관심을 갖아야 한다. , ⑵ 학습촉진자의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