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다이렉트marketing ]데이터베이스marketing 과텔레marketing > bithub7 | bithub.co.kr report

[다이렉트marketing ]데이터베이스marketing 과텔레marketing > bithub7

본문 바로가기

bithub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다이렉트marketing ]데이터베이스marketing 과텔레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2:42

본문




Download : [다이렉트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텔레마케팅.hwp




팜플렛은 이 같은 편지를 첨부하여 발
송한다.
이러한 개인별 마케팅의 목표(目標)는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여 고객의 평생가
치를 최대화하는 것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축적된 고객의 속성이나 구매 歷史(역사)를 활용하여 고객의 욕
구와 흥미…(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다이렉트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텔레마케팅.hwp( 37 )



설명
[다이렉트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텔레마케팅_hwp_01.gif [다이렉트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텔레마케팅_hwp_02.gif [다이렉트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텔레마케팅_hwp_03.gif [다이렉트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텔레마케팅_hwp_04.gif
,경영경제,레포트






[다이렉트marketing ]데이터베이스marketing 과텔레marketing
[다이렉트marketing ]데이터베이스marketing 과텔레marketing
[다이렉트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텔레마케팅[다이렉트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텔레마케팅 , [다이렉트마케팅]데이터베이스마케팅과텔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다이렉트marketing ]데이터베이스marketing 과텔레marketing
다.

2.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개인 소비자 시대의 새로운 다이렉트 마케팅의 예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을 들 수 있따 이것은 개인에 대한 정보를 기반으로 개인별로 差別(차별) 화된 마케팅을 하는 것이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직접 메시지를 전달하는 다이렉트 마케팅의 일환이다. 과거에는 계층, 직업, 연령 등에 따라 소비패턴이 유사하게
나타났으나, 이제는 동일한 집단에 속하더라도 각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행동이나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달라진다. 이처럼 개인화되고 있는 개인 소비자 시대의 마케



팅은 무언가 과거와는 다른 새로운 전략(strategy)을 요구한다. 이러한 시대를 개
인 소비자 시대라고 한다. 따라서 개인 소비자 시대의 마케팅은 기존
의 시장세분화를 중심으로 한 표적마케팅 또는 틈새마케팅은 큰 효율를 볼
수 없으며 새로운 마케팅이 요구된다된다. 그리고 이와 같은 세분화에 근거한 마케팅을 전개한
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즉, 집단이 아니라
개인에게 초점을 맞춰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하는 마케팅이다.
이제 기업이 상대해야 되는 대상은 개인 한 사람 한 사람이다. 예를 들어,
A와B 두 사람이 있는데 두 사람의 연령, 수입 등 인구통계적인 속성 은 같으
나 두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이 다르다면 기존의 인구통계적 변수에 의거한
세분화는 의미가 없다. 고객이 어떤 제품에 대해 한 평생 지출하는 금액을
자기의 점포나 회사에서 최대한 쓰게 하기 위하여 고객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평생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개인별 마케팅의 목표(目標)이다. 예를 들
어, 고객에게 보내는 편지는 완전히 개인적 편지가 되어 수신자의 이름과 발
신 책임자의 서명도 반드시 들어간다. 고객의 성
명, 주소, 연령은 물론 연수입, 그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내 구매욕구
를 파악하여 이 욕구를 충족시키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기에 적합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는 `개인별 마케팅`의 시대가 도래 하였다.

[다이렉트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과 텔레마케팅

목차

* 다이렉트 마케팅

Ⅰ. 개인 소비자 시대의 등장

Ⅱ.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Ⅲ. 텔레마케팅

* 다이렉트 마케팅

1. 개인 소비자 시대의 등장

최근의 시장환경 변화 중의 하나는 소비자의 기호가 다양해지고 개성화되
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이제는 개인 한
사람 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 다이 렉트 마케팅이 필요하다.
새로운 개인별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1 대 1 마케팅 이다.
Total 41,3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