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책략analysis및 유니클로 향후전망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6:15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망분석.pptx
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망분석생활전문레포트 , 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망분석
_SLIDE_1_
유니클로 기업 사례(instance) analysis(분석) .
_SLIDE_2_
야나이 다다시 (64) 유니클로 회장
11조 2850억
우리나라 재벌 재산 순위
_SLIDE_3_
기업紹介
회 사 명 : 주식회사 유니클로 / UNIQLO., LTD.
설 립 일 : 1974년 9월 2일
지 점 수 : 점포수 843매장 (2xxx년 8월 31일 기준)
직영점 822점 프랜차이즈 21점
매 출 액 : 6,151억 엔 (2xxx년 8월 기준)
탄생배경
1984년 유니클로 제1호점 오픈
→ 히로시마의 최대 번화가 에서 약간 벗어난 후쿠로마치 라는 외진 곳
기업목표(goal)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가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한다’
_SLIDE_4_
기업紹介
유니클로 회장 ‘야나이 다다시’
패스트리테일링 회장
와세다대학교 정치학 학사
2009년 미국 포브스지 선정 日本(일본) 최고 부자
2002년 패스트리테일링 대표이사 회장
1984년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 런칭
공격형 성장론자
‘헤엄치지 못하는 녀석은 가라앉으면 된다’
1승 9패
_SLIDE_5_
유니클로의 5 KEYWORDS
유니클로 회장 ‘야나이 다다시’
로고를 숨긴다(10-50대가 모두 고객
소품종 대량 생산(한 품목 100만장 이상)
품질은 백화점급, 가격은 시장급(글로벌 분업, 원가절감)
추가생산, 재고란 없다(치밀한 수요예측)
실패에서 배운다(9번 져도 1승으로 만회)
_SLIDE_6_
주요연혁
유니클로
1949년
야나이 다다시 부친 오고리 상사 개업
1984년
야나이 다다시 사장 취임
1991년
‘패스트리테일링’으로 회사명 변경 / 본격적인 SPA 선언
1992년
전 점포명을 ‘유니클로’로 변경
1997년
日本(일본) 전국 300점포 돌파 / 유니클로 붐을 일으킴
1999년
동경 주식 상장 및 상해 오피스 설립
2001년
…(생략(省略))
설명
유니클로,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경영전략분석및,유니클로,향후전망분석,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책략analysis및 유니클로 향후전망analysis
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책략analysis및 유니클로 향후전망analysis
Download : 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망분석.pptx( 99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