航空사경영론,티웨이,저가航空사,航空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50
본문
Download : 항공사경영론,티웨이,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사우스 웨스트의 대외 성공事例
1931년 미국 출생, 평범한 법학도
1968년 flight(항공)사 설립에 법률자문 담당
1971년 ‘사우스웨스트 flight(항공)’ 공동 설립
1983년 CEO승격
-` flight(항공)업계에 새로운 역싸를 씀
허브 켈러허
사우스 웨스트의 대외 성공事例
저가flight(항공)사의 대외 성공事例
- 1973년 이래로 지난 25년 동안 미국 flight(항공)사들 중 유일하게 연속 흑자경영
- 경쟁flight(항공)사의 몰락 BUT 사우스웨스트 지속적 성장
- 최근 5년간 성장률 133% 경이적인 경영실적
- 2004년 경제잡지 ‘포츈’이 선정한 “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 …(투비컨티뉴드 )
航空사경영론,티웨이,저가航空사,航空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항공사경영론,티웨,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항공사경영론,티웨이,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경영론,티웨이,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사경영론 티웨 저가항공사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항공사경영론,티웨이,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2 )
다.航空사경영론,티웨이,저가航空사,航空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 YOU KNOW
지금의
미숙한 운영
취항일 번복
기존저가flight(항공)보다 높은 가격
그들이 생존할 수 있을까
WHY ARE WE CHOOSE
SOUTHWEST AIRLINE
목차 넣어야되요^^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는
“젊은 flight(항공)사”
Airline Management_
저가flight(항공)사의 대외 성공事例
저가 flight(항공)사
: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flight(항공)사
이코노미 클래스
통일
지성좌석제
폐지
부대비용
최소
예매
online상 직접
비행준비시간
최소
SPECIAL OFFERS 여러가지 선택제공
밑에 보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 등을 통한 고객들과의
다양한 대화시도
그거 표현해주기
목적,활동,주제에 대해 상품
및 flight(항공)기 선택제공
본 사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회장 겸
CEO
허브 캘러허(71) , 현CEO Collen barrett
설 립 연 도
1971년 6월 18일
운 항 도 시
미국 내 59개 주요도시
연 매 출
59억달러 (2006년)
종 업 원
3만3천명 (2007년)
승 객 수
6천4백40만명 (2007년)
보유비행기
보잉737 3백55대
경 영 이 념
우리는 부드러움, 친근함, 개인적 자부심,
그리고 사우스-웨스트의 정신으로 최고 수준의고객서비스를 위해 헌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