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分析 : Naver 마케팅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1:18
본문
Download : 광고 분석 Naver 마케팅 사례.hwp



광고 분석
Naver marketing instance(사례)
실시간 검색 순위 서비스 : ‘다이렉트 검색’에 이어 지난달 블로그, 지식인, 책, 뉴스 등 검색어 순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실시간 검색 순위 서비스’를 추가
검색 경쟁의 이유 : 검색광고시장의 성장세와 관련 있다는 분석이. 지난 2002년 500억원대였던 시장 규모가 2003년 1000억원,지난해 1950억원에서 올해는 3200억원대로 展望되고 있기 때문
홈페이지에 이용자 맞춤정보 영역 신설
1. - 메인 페이지 광고영역 일부 축소해 이용자 위한 생활정보 서비스 제공
2. -날씨∙계산기∙세계시간∙타이머∙달력 등 이용자 취향에 따른 설정 가능
3. - 네이버 홈페이지의 광고영역을 일부 축소하고 그 자리에 이용자가 원하는 생활정보 서비 스를 직접 설정할 수 있는 개인별 맞춤정보 영역을 신설 함
(개인별 맞춤정보 영역은 네이버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날씨∙세계시간∙타이머∙ 달력∙ 오 늘의 명언∙ 계산기 등 네티즌들이 일상에 필요한 생활정보나 편의기능을 취향에 따라 직 접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이용자 중심의 공간)
4. - ex: 날씨 서비스를 설정한 이용자가 네이버에 접속하면 자신이 원하는 지역의 오늘과 내일 날씨를 별도 페이지 이동 없이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간단한 사칙연산이 가능한 전자계산기 기능, 특정 작업 종료시간을 알려주는 타이머 기능 등 편리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이용자가 직접 설정해 사용
5. 확대 예정 서비스 : 포털 사이트가 메인 페이지에 정보나 광고가 아닌 이용자별 맞춤 서비스를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네이버는 이용자들의 reaction response이 좋을 경우
▲ 자신의 사진을 올릴 수 있도록 하는 포토서비스
▲ 지역별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교통서비스
▲ 띠별 오늘의 운세서비스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광고 분석 Naver 마케팅 사례.hwp( 45 )
광고 分析 : Naver 마케팅 example(사례)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네이버의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분석해 보았습니다.광고分析
네이버의 마케팅 성공 example(사례) 에 대해 分析해 보았습니다. 광고분석 , 광고 분석 : Naver 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