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OB 골든라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ithub7 | bithub.co.kr report

OB 골든라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ithub7

본문 바로가기

bithub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B 골든라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22:33

본문




Download : OB 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2) 라거란?
맥주에는 상면발효맥주와 하면발효맥주가 있다 OB골든라거는 하면발효맥주이다.







OB 골든라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마케팅원론
OB 골든라거의 시장 진출 戰略과 향후 戰略 방향











1. 제품 introduction
1) OB골든라거 제품개요
‘OB 골든라거’는 오비맥주가 지난 1953년 OB브랜드 첫 출시 이후 ‘OB라거’(1997년), ‘OB’(2003년), ‘OB블루’(2006년) 등을 거쳐 낸 열 번째 OB 브랜드 맥주다. 하면발효맥주는 세계 맥주 시장의 3/4을 점유하고 있으며 상면 발효맥주보다 상대적으로 더 낮은 온도에서 발효된다 여과가 용이하다는 장점(長點)이 있으며 강하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국내 맥주 브랜드에 100% 독일 호프가 쓰이기는 ‘OB 골든라거’가 처음이다.

이호림 오비맥주 사장은 “OB 골든라거는 톡 쏘는 맛이 경쾌한 카스와는 달리 진하고 깊은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라며 “맛의 품격을 따지는 새로운 소비계층을 개척해 국산 맥주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이겠다”고 말했다. ‘OB 골든라거’는 또 독일 할레타우(Hallertau) 지방에서 나는 100% 펄레(Perle) 호프를 사용했다.
OB 골든라거는 국내 유일의 타워 몰팅(Tower malting) 공법을 이용해 만든 골든몰트를 100% 독일 아로마 호프와 배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급 맥주로, 브루마스터(맥주 전문가) 11명을 투입하여 오비에서 내놓은 야심작이다. OB골든라거는…(투비컨티뉴드 )
OB 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OB 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OB 골든라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OB%20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1.gif OB%20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2.gif OB%20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3.gif OB%20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4.gif OB%20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5.gif OB%20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OB 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70 )


설명

OB 골든라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OB,골든라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OB 골든라거’의 주요 타겟은 입맛이 깐깐한 30대 남녀 맥주 마니아층이다.
100% 독일 호프와 골든몰트(황금맥아)로 깊고 풍부한 맛을 낸 ‘OB 골든라거’의 알코올 도수는 4.8도이며 병, 캔, 페트병 타입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조방식은 맥주를 발효시킬 때 하측이 효모, 상측이 맥주로 제도되는 방법이다.
3) 출시 후 지속적인 판매량 증가
OB골든라거는 출시 200만에 1억병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OB의 시장점(長點)유율 증가에 지대한 影響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Total 41,3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