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수출戰略,빙그레 글로벌戰略,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0:11
본문
Download :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수익
수익에 기반으로 성장을 추구한다.
혁신
alteration(변화) 와 도전을 생활화한다.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수출 책략 제안
빙그레
_SLIDE_2_
01 기업 紹介(소개)
02 기업 진출 실태
03 베트남 시장 분석
목차04 SWOT 분석
05 STP 분석
06 4P 책략
_SLIDE_3_고객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사회공헌
상생과 나눔 경영을 실천한다.
품질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보상
성과에 상응하는 보상을 한다.
인재
전문성과 팀워크를 갖는 인재를 육성한다.
3. 대표 상품
바나나맛 우유 메로나 꽃게랑 요플레
설립일: 1967.09.13
대표자: 이건영
취급품목: 우유,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스낵
01 기업 紹介(소개)
4. 비전&미션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라는 미션 하에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가득한…(drop)
7.26
빙그레 수출戰略,빙그레 글로벌戰略,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Download :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9 )
순서
빙그레 수출戰略,빙그레 글로벌戰略,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수출전략 빙그레 글로벌전략 빙그레 베트남 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빙그레,수출전략,빙그레,글로벌전략,빙그레,베트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벽 없는 조직
신뢰와 존중의 기업文化(문화)를 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