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SWOT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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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19:1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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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40년간 많은 기업과 브랜드를 인수, 합병시키면서 네슬레를 세계 최대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킬 수 있었던 것은 기업 브랜드를 중시해온 정책에 힘입은 것으로 볼 수 있다아 이 엄브렐라 브랜드(umbrella brand, the gist 브랜드를 중심으로 하위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marketing 기법) 전략(strategy)으로 소비자는 네슬레의 신제품이 출시되더라도 네슬레의 로고를 보고 친숙한 느낌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하였다.네슬레,SWOT,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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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SWOT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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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SWOT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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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 국가별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strategy)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의 요구를 더 충족시킬 수 있고, 네슬레의 많고 다양한 브랜드끼리 서로 시너지 효능를 최대한 낼 수 있다아 또한 각종 원자재에 상대하여는 현지조달 원칙을 채택해 운송비와 수입관세 등 비용을 줄이는 한편 고품질의 원료를 얻어 저가 시장인 신흥국 시장에서도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는 강점이 있다아- 브랜드파워
네슬레는 기업 브랜드 전략(strategy)과 제품 브랜드 전략(strategy)의 균형을 중요시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2. Weakness (약점)
- 거리감 있는 외국 브랜드 이미지아직까지 네슬레는 외국 브랜드라는 이미지가…(생략(省略))
3. Opportunity (기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