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와 수용 형태에 따른 SNS marketing 전술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5:19
본문
Download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와 수용 형태에 따른 SNS 마케팅 전략 연구.pptx
_SLIDE_1_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와 수용 형태에 따른
SNS 마케팅 戰略 연구
_SLIDE_2_
CONTENTS
01
서론
02
SNS
이용 동기
03
SNS
수용 유형
04
SNS 마케팅
事例(사례) 分析
06
정리(arrangement)
05
연구 설계
_SLIDE_3_
01
서론
_SLIDE_4_
서론
연구 배경 및 동기
대표적인
소셜미디어
웹 2.0
누리망 상의
정보 upload 장벽↓
사용자의
기하급수적 증가
동적인
데이터
여러 분야에서 소셜미디어의 影響력 증대
_SLIDE_5_
연구 배경 및 동기
특히 마케팅에서 유용한 수단으로 각광받는 SNS,
하지만 그다지 efficacy적이지 못한 현재의 SNS 마케팅
“
“
천편일률적인 형태
단순한 정보 제공이나 홍보에 그침
WHY
SNS 이용자에 대한 철저한 分析의 부재!
서론
_SLIDE_6_
02
SNS 이용 동기
_SLIDE_7_
미디어 이론(理論)의 적…(drop)
11. 이제 소셜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시대에 뒤떨어진다
12. 최근 소셜미디어의 정보들은 신뢰성에 문제가 있다
13. 소셜미디어는 사생활 침해에 너무 노출되어 있다
14. 과거와 달리 소셜미디어는 정보격차를 줄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와 수용 형태에 따른 SNS marketing 전술 연구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와 수용 형태에 따른 SNS 마케팅 전략 연구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와 수용 형태에 따른 SNS 마케팅 전략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와 수용 형태 따른 SNS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소셜미디어,이용,동기와,수용,형태,따른,SN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와 수용 형태에 따른 SNS marketing 전술 연구






설명
순서
Download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와 수용 형태에 따른 SNS 마케팅 전략 연구.pptx( 9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