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6 22:04
본문
Download :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hwp
․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 최초의 물류센타 운영. - 물류센타 패스트푸드의 생명은 신선한 원재료를 공급할 수 있는 스피드! 그래서 패스트푸드 업계의 물류시스템은 다른업계보다 훨씬 중요하다. 실제 이용事例(사례) 항목에서도 롯데리아는 30-40대 점수가 20대 보다 높았다. 일찍이 롯데리아는 물류 시스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업계 최초로 물류센타를 운영, 원부자재의 회전율을 높이고 손실율의 절감을 통한 점포경영의 합리화를 추구하고 있따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SWOT,롯데리아,롯데,경영경제,레포트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
Download :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hwp( 38 )





설명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 (SWOT 롯데리아 롯데 ) ,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WOT 롯데리아 롯데
순서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분석 (SWOT 롯데리아 롯데 )
다. 하지만 롯데리아 선호도에서 20대의 점수가 다른 나이대보다 높게 나타나 靑少年(청소년) 층의 잠재고객이 많음을 보여줬다. 목차
1. SWOT (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2. 기업 intro
3.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分析(분석)
1) 강 점
2) 약 점
3) 기 회
4) 위 협
4. 결 론
3.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分析(분석) ) 강 점 ․ 고객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롯데리아는 40대 이상 소비자층에서 특히 높은 평점을 받았으나 피자헛은 모든 나이대에서 비교적 고른 분포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