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과 글로벌(미국,china(중국) ) 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3 05:26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미국,중국)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hwp
(2) 현장경영
현대자동차는 현장경영을 통하여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일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경영역량을 생산과 판매 현장에 집중하여 현장 중시의 풍토를 정착시키며 ‘품질과 서비스 최우선`의 정신을 구현하겠습니다.
(3) 투명경영
현대자동차는 투명경영을 실시함으로써 모든 업무를 투명한 기준과 글로벌 스탠다드에 따라 처리하고, 사업 파트너와는 상호 공정한 거래 관계를 유지하여 존경받는 기업으로서 거듭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marketing
SWOT,STP,4P
글로벌marketing
향후책략제언
-목차-
1. 현대자동차 기업철학
2. 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
(1) 국내시장環境(환경)
(2) 해외시장環境(환경)
3. 현대자동차 글로벌책략 요약
4. 현대자동차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현대자동차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현대자동차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현대자동차 글로벌 marketing 책략
(1) 미국진출 marketing 事例
(2)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事例
8. 현대자동차 새로운 marketing 책략 제언 (onlinemarketing )
9. 현대자동차 future(미래)展望
1. 현대자동차 기업철...
현대자동차
marketing
SWOT,STP,4P
글로벌marketing
향후책략제언
-목차-
1. 현대자동차 기업철학
2. 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
(1) 국내시장環境(환경)
(2) 해외시장環境(환경)
3. 현대자동차 글로벌책략 요약
4. 현대자동차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5. 현대자동차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현대자동차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현대자동차 글로벌 marketing 책략
(1) 미국진출 marketing 事例
(2)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事例
8. 현대자동차 새로운 marketing 책략 제언 (onlinemarketing )
9. 현대자동차 future(미래)展望
1. 현대자동차 기업철학
(1) 신뢰경영
현대자동차는 신뢰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인간 존중의 정신을 토대로 생산적 노사관계와 상하간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고객 및 사업파트너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
(1) 국내시장環境(환경)
내수시장은 현대-기아차가 선두 하여 70%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따 그러나 내수시장은 정체되어 있으며 국내시장에서의 외제차 점유율이 10%를 넘기며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고, 한-EU, 한-미 FTA…(생략(省略))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과 글로벌(미국,china(중국) )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
![[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와%20제언]%20현대자동차%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글로벌(미국,중국)%20마케팅사례및%20현대자동차%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9%80%20%EC%A0%9C%EC%96%B8%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A%B3%BC%20%EA%B8%80%EB%A1%9C%EB%B2%8C(%EB%AF%B8%EA%B5%AD,%EC%A4%91%EA%B5%A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1.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와%20제언]%20현대자동차%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글로벌(미국,중국)%20마케팅사례및%20현대자동차%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9%80%20%EC%A0%9C%EC%96%B8%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A%B3%BC%20%EA%B8%80%EB%A1%9C%EB%B2%8C(%EB%AF%B8%EA%B5%AD,%EC%A4%91%EA%B5%A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2.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와%20제언]%20현대자동차%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글로벌(미국,중국)%20마케팅사례및%20현대자동차%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9%80%20%EC%A0%9C%EC%96%B8%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A%B3%BC%20%EA%B8%80%EB%A1%9C%EB%B2%8C(%EB%AF%B8%EA%B5%AD,%EC%A4%91%EA%B5%A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3.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와%20제언]%20현대자동차%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글로벌(미국,중국)%20마케팅사례및%20현대자동차%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9%80%20%EC%A0%9C%EC%96%B8%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A%B3%BC%20%EA%B8%80%EB%A1%9C%EB%B2%8C(%EB%AF%B8%EA%B5%AD,%EC%A4%91%EA%B5%A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4.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와%20제언]%20현대자동차%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글로벌(미국,중국)%20마케팅사례및%20현대자동차%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9%80%20%EC%A0%9C%EC%96%B8%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A%B3%BC%20%EA%B8%80%EB%A1%9C%EB%B2%8C(%EB%AF%B8%EA%B5%AD,%EC%A4%91%EA%B5%A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5.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사례와%20제언]%20현대자동차%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글로벌(미국,중국)%20마케팅사례및%20현대자동차%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9%80%20%EC%A0%9C%EC%96%B8%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A%B3%BC%20%EA%B8%80%EB%A1%9C%EB%B2%8C(%EB%AF%B8%EA%B5%AD,%EC%A4%91%EA%B5%AD)%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6.gif)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미국,중국)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미국,중국)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글로벌 미국 중국 마케팅사례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현대자동차,마케팅사례와,제언,현대자동차,마케팅,SWOT,STP,P전략과,글로벌,미국,중국,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미국,중국)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hwp( 57 )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와 제언]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과 글로벌(미국,china(중국) ) 마케팅사례및 현대자동차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