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分析,경영戰略分析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戰略 分析과 프랜차이즈,유통戰略分析 PPT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18:54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_SLIDE_4_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기업 introduction
미국
日本(일본)
한국
‘세븐일레븐의 처음 ’
1927년 미국 사우스랜드 제빙회사에서 설립
오전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하는 특징을 살려 사명을 7-Elven으로 작명
1964년 `speedee-Mart`사를 인수, 프랜차이징 처음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의 처음 ’
1973년 ‘세븐일레븐 재팬’이란 이름의 사내 벤처 설립
日本(일본) 최초의 편의점
사우스랜드의 파산&日本(일본)계 회사로의 변환
1988년 코리아세븐 설립
‘국내 최초최다’
대한민국 최초의 24시간 편의점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1,000호점을 달성
국내 편의점 업계 TOP 3
_SLIDE_5_
경영 이념 및 특징
기업 introduction
경영 이념
1차 고객
2차 고객
3차 고객
고객 만족
이해관계자 만족
가맹점주 만족
기업 특징
세계 최초, 세계 최고의 편의점
대한민국 최초의 편…(skip)
순서
세븐일레븐 기업分析,경영戰略分析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戰略 分析과 프랜차이즈,유통戰略分析 PPTreport
세븐일레븐,기업,경영전략과,세븐일레븐,마케팅,SWOT,STP,P전략,과,프랜차이즈,유통전략,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 기업 경영전략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 STP P전략 과 프랜차이즈 유통전략 PPT레포트
Download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pptx( 33 )






세븐일레븐 기업分析,경영戰略分析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戰略 分析과 프랜차이즈,유통戰略分析 PPTreport
레포트/경영경제
다.설명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1) 기업선정배경 및 CEOintroduction
(2) 세븐일레븐 기업introduction
(3) 경영이념 및 특징
(4) 기업 연혁 매출 동향
2. 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시스템 전략(戰略) 분석
(1) 세븐일레븐 국내 진출 동향과 조직구조
(2) 세븐일레븐 경영 관리전략(戰略)
(3) marketing 4P전략(戰略)
(4) 물류관리전략(戰略)
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
(1) foundation(창업)절차 및 비용
(2) 점주님과의 인터뷰
4. 세븐일레븐 경쟁 전략(戰略)
(1) 세븐일레븐 STP 분석
(2) 경쟁사와 매출 비교 (GS25)
(3) 경쟁사의 강점분석
(4) SWOT 분석과 SWOT전략(戰略)
5. 結論(결론)
_SLIDE_3_
기업선정배경 및 CEOintroduction
기업 introduction
스즈키 도시후미
기업선정배경
편의점 업계의 성장
국내 편의점 TOP3를 유지하는
CEOintroduction
‘상식파괴와 발상의 전환’
위기야말로 기회.
이는 준비된 자들에게만 해당되며
도전정신과 이를 위한 기본기를 다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