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선진 기업의 e learning 事例 Cisco System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23:24
본문
Download : 시스코-완성본.hwp
시스코는 미국 내에서도 짧은 시간 내에 가장 급속하게 성장한 기업중의 하나이다.① 직원의 능력을 10% 에서 4%로 향상한다. 15,000개의 다양화된 품목을 가지고 거의 일주일에 하루 꼴로 새로운 지사가 생겨나고 매출 또한 급속하게 증가 추세를 보이며 발전하였다. 시스코는 사업 방식 뿐만이 아니라 각종 판매 지원 및 고객의 기술지원 시스템과 사내 文化(culture) 조성에도 CCO(Cisco Connection Online)라는 인터넷(Internet) solution(솔루션)을 적극 활용하였다. 세계적인 전자 상거래 기업으로서 시스코의 손을 거치지 않고 공급자 직접 소비자에게 상품을 공급하도록 하였으며, 모든 고객 문의의 80%는 인터넷(Internet)에서 이루어지고, 인터넷(Internet)에서 하루동안 거래되는 금액만도2,250만$에 육박한다.Cisco 연혁Cisco의 교육관 시스코 사원교육의 기본 원칙은 다음과 같다. 직원은 2000-2001년까지 2년간 2배나 증가하였으며,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지사의 경우는 6배나 증가하였다.
[경제경영] 선진 기업의 e learning 事例 Cisco Systems
Download : 시스코-완성본.hwp( 95 )
선진기업의 e-learning 사례 Cisco Systems1. 회사intro 시스코 시스템즈는 우리의 삶을 change(변화)시키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시스코 시스템즈는 인터넷(Internet) 네트워크를 이끌어가는 세계적인 리더입니다.② 가장...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선진기업의 e-learning 事例 Cisco Systems1. 회사introduction...
경제경영 시스코 완성본 선진 기업의 e learning 사례 Cisco Systems
선진기업의 e-learning 사례 Cisco Systems1. 회사소개...
다.오늘날 네트워크는 시스코와 더불어 운영되고 있다아 시스코는 네트워크의 core 데이터인 라우터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Metro WAN Edge 장치, LAN 스위치, 그리고 광대역 접속시장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에 있어 높은 시장점(長點)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인터넷(Internet) 네트워크를 이끌어가는 세계적인 리더이다. 자주 발생하는 문의와 문제해결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인터넷(Internet)에 올리고, 고객 문의에 답변하는 시간과 인력을 절감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인 동시에, 고객에게는 24시간 풀가동되는 기술지원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시스코는 새로운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 solution(솔루션)으로 기존의 사업 방식을 change(변화)시킨 대표적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