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bithub8 | bithub.co.kr report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bithu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5:33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4Panalysis(분석)
_SLIDE_8_

Place SPA형 SYSTEM 유니클로는 SPA형 시스템을 추구함으로서 자사에서…(drop)

Download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5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Product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옷이 유니클로가 표방하는 戰略이 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_SLIDE_1_
마 케 팅 원 론


마 케 팅 원 론
_SLIDE_2_
유니클로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목차

1 .유니클로 기업

2. 유니클로 現況

3. STP analysis(분석)

4. 4Panalysis(분석)

5. SWOTanalysis(분석)

6. 발전방향

_SLIDE_3_
기업紹介


1984년 日本 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업체

1949년 3월 야마구치현 우베市에서 foundation

1963년 우구니 상사㈜ 설립

1984년 6월 유니클로 제 1호점 히로시마 오픈

1991년 fast retailing 으로 변경

1998년 후리스 대성공을 기반으로 직영점포 500점포 달성

2001년 영국으로 해외진출

2002년 中國으로 해외진출

2005년 미국,홍콩,한국 해외진출
_SLIDE_4_
유니클로 現況

_SLIDE_5_

Segemantation 인구통계적 特性에 의한 세분화: 성별-연령별
사회경제적 계층에 의한 세분화:소득
라이프스타일에 의한 세분화: 가족중심,여가활동
구매관행에 의한 시장세분화:기호-디자인
Targeting
STPanalysis(분석)
_SLIDE_6_
STPanalysis(분석)

Positioning

_SLIDE_7_
Price 유니클로는 아웃소싱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을 상승시켰다.
이로 인해 모든 연령층이 소화할 있고 매일 입어도 티나지 않는 점에서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