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쇼핑몰,성공事例,온 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ithub8 | bithub.co.kr report

쇼핑몰,성공事例,온 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bithu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쇼핑몰,성공事例,온 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7:59

본문




Download :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비결은 무엇일까. 스타일난다 김소희 대표는 “남들과 다른 시각”이라고 단언한다. 김 대표의 옷에 대한 독특한 철학은 사업 초기부터 빛을 발했다. 그만큼 스타일난다는 여성의류 Internet 쇼핑몰을 대변하는 하나의 고유명사로 자리매김했다.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쇼핑몰 성공사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쇼핑몰의 성공example(사례)

웹 쇼핑몰
_SLIDE_2_
목차
스타일난다 홈페이지
인터뷰내용
-인터뷰내용에 대한 성공비법 分析
1. 남들과 다른시각
2. 노력
3. 옷을 좋아하는 순수한 마음
4. 소비자를 진심으로 대하는태도
5. 제품에 대한 구체적說明(설명)
6. 스타성
7. 다양한 스타일 제안
8. 다른쇼핑몰과 다른점
느낀점
_SLIDE_3_
StyleNanda
_SLIDE_4_
1등 쇼핑몰, 이것이 다르다스타일난다 김소희 대표
스타일난다. 자신이 입으려고 동대문에서 구매했던 원피스가 우연한 기회에 올린 Internet 경매사이트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단숨에 팔렸던 것. 김 대표는 “처음에는 신기하고 어떨떨했다”며 “그때 비로소 나의 안목이 남들에게도 통한 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Internet 경매사이트와 카페 등에서 ‘불티나게’ 옷을 팔던 김 대표는 2005년 1월 독자적인 URL을 만들어 지금의 스타일난다 사이트를 오픈했다. 성공한 쇼핑몰 사업자들이 으레 그렇듯 김 대표 역시 하루 3시간씩 잠을 자며 옷을 사서 사진을 찍어 Internet에 올리고 포장, 배송까지 눈 코 뜰 새 없이 해…(생략(省略))

Download :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6 )



순서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쇼핑몰,성공事例,온 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쇼핑몰,성공事例,온 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실제로 이 사이트는 하루 방문자수가 20만 명에 육박하는데다 실제 구매하는 물건만 택배상자로 하루 3000개가 넘는, 명실공히 업계 1위 사업자다
스타일난다의 서버 호스팅과 사이트 구축을 맡았던 심플렉스Internet 카페24의 김영희 홍보팀장은 “스타일난다는 의류쇼핑몰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성공신화로 회자된다”이라고 말한다. 한번이라도 Internet으로 여성 의류를 사본 적이 있는 20~30대 여성이라면 모를 수 없는 주소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