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쌍용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5:3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ppt
전략(戰略) 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3. 전략(戰略) 적 계획 1960년대 전략(戰略) 적 추세의 變化와 수행능력 變化에 초점 이유: -과거추정이 불충분하다. - 새로운 추세와 불연속성이 나타날 것이다.
environment에 대한 이해를 요구
계획기간의 槪念 유지
전략(戰略) 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4. 전략(戰略) 적 marketing 관리
1970녀대중반부터
전략(戰略) 적 기습과 급속한 위협과 기회에 대한 대처에 초점
주기적 계획으로는 불충분
주기를 벗어난 의사결정 능력/유연성 필요
- 실시간 정보 시스템
- 세세한 environment 측정(測定)
- environment 變化에 effect을 주는 적극적 자세
marketing 전략(戰略) 의 당위성
외부 environment의 變化
규제 철폐
수입
기술變化
고객變化
범세계적 경제變化
marketing 전략(戰略) 의 당위성
경쟁의 심화
산업내 기업들간의 경쟁(저성장 산업에서 특히 두드러짐)
산업간 경쟁
세계적 경쟁
단축된 제품수명주기
이윤감소와 위험의 증가
marketing 전략(戰略) 의 당위성
시사점
보다 시장 지향적인 운영 요구
외부environment 지향적인 전략(戰略) 적 계획 요구
전략(戰略) 이 수명주기에 따라 變化되어야한다. environment에 대한 이해를 요구 계획기간의 槪念 유지 전략(戰略) 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4. 전략(戰略) 적 marketing 관리 1970녀대중반부터 전략(戰略) 적 기습과 ...
쌍용 marketing 전략(戰略) Introduction
c:11datateaching쌍용.ppt
전략(戰略) 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1. 예산 / 통제
1900년대 초
과거data(資料)에 기초한 예산 구성
예산으로부터의 이탈정도 조사
예산과의 차이를 통제하는데 초점
조치가 필요한지를 설명(說明)하고 판단
가정:과거는 반복된다된다. (유연성)
marketing 전략(戰略) 이란?
marketing 활동의 표적이 되는 시장에 대한 명확한 定義(정이)
시장에 제공할 제품과 제공하지 않을 제품
충족시키려는 시장과 충족시키지 않을 시장
경쟁대상자와…(skip)
Download :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ppt( 46 )
설명
마케팅,쌍용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 ,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쌍용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1.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2.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3.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4.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5.gif)
![[마케팅]%20쌍용마케팅%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8C%8D%EC%9A%A9%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6.gif)
[마케팅] 쌍용마케팅 책략
[마케팅] 쌍용마케팅 책략
다. 쌍용 marketing 전략(戰略) Introduction c:11datateaching쌍용.ppt 전략(戰略) 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1. 예산 / 통제 1900년대 초 과거data(資料)에 기초한 예산 구성 예산으로부터의 이탈정도 조사 예산과의 차이를 통제하는데 초점 조치가 필요한지를 설명(說明)하고 판단 가정:과거는 반복된다된다. 전략(戰略) 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2. 장기 계획 1950년대 성장의 예측에 초점 과거를 기초로하여 판매,비용,기술계획 예측된 성장을 수용할 수 있도록 자원을 개발 가정: 과거추세는 계속될 것이다.
전략(戰略) 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2. 장기 계획
1950년대
성장의 예측에 초점
과거를 기초로하여 판매,비용,기술계획
예측된 성장을 수용할 수 있도록 자원을 개발
가정: 과거추세는 계속될 것이다.
전략(戰略) 적 시장관리에 대한 발전
3. 전략(戰略) 적 계획
1960년대
전략(戰略) 적 추세의 變化와 수행능력 變化에 초점
이유: -과거추정이 불충분하다.
- 새로운 추세와 불연속성이 나타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