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블리자드 Vs NC소프트 > bithub8 | bithub.co.kr report

블리자드 Vs NC소프트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bithu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리자드 Vs NC소프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23:04

본문




Download : 블리자드 Vs NC소프트.hwp




블리자드NC소프트 , 블리자드 Vs NC소프트경영경제레포트 ,
블리자드NC소프트


Download : 블리자드 Vs NC소프트.hwp( 38 )


블리자드%20Vs%20NC소프트_hwp_01.gif 블리자드%20Vs%20NC소프트_hwp_02.gif 블리자드%20Vs%20NC소프트_hwp_03.gif 블리자드%20Vs%20NC소프트_hwp_04.gif 블리자드%20Vs%20NC소프트_hwp_05.gif 블리자드%20Vs%20NC소프트_hwp_06.gif









블리자드와 NC소프트사의 경영과 마케팅전략을 비교 分析한 data(자료)입니다.
오픈 베타서비스
오픈 베타서비스가 처음 되자 언론은 하루에도 몇 건 씩 WOW에 대한 이야기를 싣기 처음 했다. 베타테스터 사이트에서는 WOW의 클로즈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터들에게 다양한 게임 관련 정보를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테스터들을 위한 별도의 게시판 서비스, 클라이언트 내려받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블리자드는 역대 가장 많은 marketing 비용을 WOW에 투자(사전 marketing 비용 100억원 투자)하고 공개 서비스 전 1,500대의 서버를 준비하는 등 엄청난 준비성을 보였다.
클로즈 베타서비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클로즈베터테스터를 위한 북미 사이트가 오픈된 데 이어 국내 테스터들을 위한 베타테스터 사이트가 공개되었다.

블리자드와 NC소프트사의 경영과 마케팅전략을 비교 분석한 자료입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블리자드 Vs NC소프트
설명
I.회사 introduction
1. NC소프트
2. 블리자드

II.STP 전술
1. 리니지의 STP전술
2. WOW의 STP전술

III.marketing (리니지II, World Of Warcraft 순서)
1. 시기별 marketing

IV.結論(결론)


●WOW
국내 게임회사, 미디어 등의 외산게임에 대한 배타적인 태도와 블리자드사의 온 라인게임 성공여부를 의심하는 反應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물밑작업을 실시하였다. 우리나라 온 라인 게임의 부동의 1위였던 리니지를 몰아내고…(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