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China)정치,중국(China)경제,마케팅전략(戰略) ,중국(China)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4:10
본문
Download : 중국정치,중국경제,마케팅전략,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중국정치,중국경제,마케팅전략,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기업경영의 이해
中國의 정치, 경제
목차
서론
1.中國은 어떤나라인가
2.中國인들의 특징
본론
1.中國의 정치
2.中國의 경제
3.기업 진출 시 고려사항
4.中國 진출 전술
結論
시사점및 대응 方案
서론
中國은 당신에게 어떤 나라입니까
中國(中國) - 일반사항
국명 : 中國, 중화인민공화국
위치 : 아시아 동부
면적 : 약 960만 ㎢ (세계 4위, 한반도의43배, 남한의 97배)
기후 :
고원기후(서장청장고원)
온대대륙성기후(신강, 내몽고, 흑룡강)
온대계절풍기후(동북3성, 화북지역)
아열대계절풍기후(중부지역, 남부)
열대계절풍기후(운남성 남부지역과 해남성)
수도 : 베이징 (Beijing, 北京)
인구 : 13억 3,474만 명 (2xxx년)
민족 : 한족(漢族, 인구의 약92%)과 55개의 소수
민족(약8%)
언어 : 中國어 (보통화普通話, putonghua가 통용,
방언 및 소수민족언어 존재)
average(평균)수명 : 73.18세
출산율 : 1.77명
종교 : 불교, 기독교, 천주교, 이슬람교 외 다수
건국(독립)일 : 1949년 10월 1일
政府(정부)형태 : 노농(勞農:노동자와 농민)연맹에 기초
한 인민민주주의 政府(정부)
국가원수 :
국가주석 : 후친타오 취임일 : 2003년 3월
국무원 총리 : 원자바오 취임일 : 2003년 3월
中國인들의 특징
中華思想의 자부심
인내심
체면과 관계를 중시하고 자존심이 강함
만만디(漫漫地: 천천히)
철저한 개인주의
본론1.中國의 정치
정치 세력의 變化 - 권력이동
마오쩌둥 (毛澤東 모택동) 1949-1976
중화 인민 공화국 건국 (1949)
대약진 운동 (1959)
文化(문화)혁명 (1966)
한국전쟁 참여로 미국과 전쟁 (1950)
공산종주국인 소련과 노선분쟁 (1969)
핑퐁외교로 …(투비컨티뉴드 )
설명
중국(China)정치,중국(China)경제,마케팅전략(戰略) ,중국(China)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중국(China)정치,중국(China)경제,마케팅전략(戰略) ,중국(China)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중국정치,중국경제,마케팅전략,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정치,중국경제,마케팅전략,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정치 중국경제 마케팅전략 중국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국정치,중국경제,마케팅전략,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