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성공example(사례) 분석 > bithub8 | bithub.co.kr report

성공example(사례) 분석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8

성공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5:30

본문




Download : 성공사례분석.pptx




성공example(사례)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성공example(사례) 분석







순서
성공사례분석_pptx_01.gif 성공사례분석_pptx_02.gif 성공사례분석_pptx_03.gif 성공사례분석_pptx_04.gif 성공사례분석_pptx_05.gif 성공사례분석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성공사례분석.pptx( 57 )




성공사례분석 , 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성공사례
_SLIDE_1_



_SLIDE_2_


목차
1.개요

2.좋은데이 성공strategy

3.기업strategy

4.설문조사
_SLIDE_3_
1.개요

_SLIDE_4_

1.선정동기

Why?
_SLIDE_5_

2.기업intro
㈜무학 1929년 설립
1973년 주류제조장 통합정비
?주류업계 현대화에 기여
1990년대 대기업 소주시장 진출로 시advantage(장점) 유율 50%로 추락
최재호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
?조직개편,差別(차별) 화된 순한소주개발
화이트출시(1995)
좋은데이 출시 (2007.08)
점유율20%->60%로 상승

_SLIDE_6_

3.브랜드intro
웰빙 시대에 맞는 差別(차별) 화된 소주제품 요구증대
소비자의 새로운 욕구와 새로운 시장環境에 適應
소비자의 80%이상을
차지하려는 물에 대한
획기적인 변화추구
신세대 감각의 NEW
브랜드 모색
_SLIDE_7_


2.좋은데이
성공strategy
_SLIDE_8_

1)대학생 지원 프로젝트

대학생만을 위한
差別(차별) 화된
마케팅 strategy이
필요
_SLIDE_9_

대학생공략 프로젝트
좋은데이 마케팅
strategy 공모전
2. 대학교 학생회와 연결----동아대

3. 대학가 500원 리베이트 행사
좋은데이 마케팅 efficacy로 대학생들이
시원→좋은데이를 선호하게 됨
브랜드 전환
_SLIDE_10_

2)여성공략
여성음주량
2000년
26.7%
2008년
47.6%

낮은 도수를 유지하면서
깔끔한 맛으로 여성에게 제공


_SLIDE_11_

3)시음행사

1+1
행사도
해요
_SLIDE_12_

4)BLAND NAME

사투리 사용 →친근한 이미지



좋은 +데이 → 술자리와 어울림

자매품 좋다카이
오늘도 좋은 하루
됩니까?? 좋은 하루엔 좋은데이!!!
_SLIDE_13_

5)활발한 구전활동
1명의 고객
64명에게
좋은 구전활동
을 한다 …(To be continued )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41,1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