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0:59
본문
Download : [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전략.doc
그리고 이 광고에 힘입어 제과 단일 품목 사상 최초로 2001년 9월 월간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고, 12월에는 13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신기록 행진을 계속했다. 한 번 시장에서 철수했던 롯데 자일리톨껌은 세계적인 건치 국가 핀란드의 자일리톨 취식 습관을 담은 광고로 재론칭에 성공했다.
‘한국 지형에 강하다’에서 ‘디지털 익사이팅’까지: 삼성전자 애니콜
우리나라 4,500만 인구 중 2,800만이 이동전화 가입자이다. 1993년 세상에 첫선을 보인 이후 애니콜은 전국민의 절반 이상이 사용하는 휴대폰으로 성장했다. 그…(skip)
[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책략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이에 BC카드도 부가 혜택을 내세운 광고 활동을 펼쳤으나 이미 돌아선 소비자들의 마음을 되돌리기에는 역부족인 듯했다. , [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전략
<이 광고의 성공전략(strategy)>
스포츠와 스타일, 어느 것도 놓칠 수 없다: 휠라 코리다
한 편의 광고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差別(차별) 화가 필요하다. 2001년 말에는 삼성경제연구소가 선정한 2001년 10대 히트상품 3위에 선정되는 영광도 안았다. 이 같은 엄청난 가입률이 말해주듯 휴대폰은 이제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잡았다.
대한만국 껌 역싸를 새롭게 연 ‘카피의 힘’: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충치예방 效果(효과)를 암시하는 카피 ‘자기 전에 씹는 껌’이 위력을 보였다.
위기를 기회로 바꾼 ‘BC로 사세요’: BC카드
전문카드회사들의 공격적인 marketing 활동과 다양한 부가 혜택 제공은 은행카드로 입지를 다져온 BC카드의 지위를 강력하게 뒤흔들었다.
순서
[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책략
![[마케팅]%20기업들의%20다양한%20광고전략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8B%A4%EC%96%91%ED%95%9C%20%EA%B4%91%EA%B3%A0%EC%A0%84%EB%9E%B5_doc_01.gif)
![[마케팅]%20기업들의%20다양한%20광고전략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8B%A4%EC%96%91%ED%95%9C%20%EA%B4%91%EA%B3%A0%EC%A0%84%EB%9E%B5_doc_02.gif)
![[마케팅]%20기업들의%20다양한%20광고전략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8B%A4%EC%96%91%ED%95%9C%20%EA%B4%91%EA%B3%A0%EC%A0%84%EB%9E%B5_doc_03.gif)
![[마케팅]%20기업들의%20다양한%20광고전략_doc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8B%A4%EC%96%91%ED%95%9C%20%EA%B4%91%EA%B3%A0%EC%A0%84%EB%9E%B5_doc_04.gif)
![[마케팅]%20기업들의%20다양한%20광고전략_doc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8B%A4%EC%96%91%ED%95%9C%20%EA%B4%91%EA%B3%A0%EC%A0%84%EB%9E%B5_doc_05.gif)
![[마케팅]%20기업들의%20다양한%20광고전략_doc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8B%A4%EC%96%91%ED%95%9C%20%EA%B4%91%EA%B3%A0%EC%A0%84%EB%9E%B5_doc_06.gif)
설명
[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여기서 BC카드는 고객들이 낮은 수수료와 무이자 할부 혜택 등 신용카드의 경제적 기능을 우선하고 있음에 착안하여 광고 방향을 전환하게 되었다. 이를 위한 3단계 광고 전략(strategy)은 스포츠 이미지를 선수들의 경기가 아니라 일상으로 끌고 오는 差別(차별) 화 단계와 差別(차별) 화된 브랜드의 인식 강화 단계, 그리고 소비자의 직접 체험 단계로 짜여졌다.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기업들의,다양한,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전략.doc( 25 )
다. 이미 여러 경쟁자가 스포츠브랜드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을 때 후발주지인 휠라코리아가 선택한 것은 패션과 스포츠의 결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