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2 > bithub8 | bithub.co.kr report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2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bithub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4:08

본문




Download :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2.hwp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는 학습자의 학습에 대한 내적 동기와 열망이 발현되는 것을 의미한다.

다.레포트/사범교육
설명








1. 동양의 줄탁동시와 서양의 산파법
2. 오슈벨의 유의미 학습theory(이론)
3. 하위적 학습, 병위적 학습, 상위적 학습
4. 선행조직자
5. 수업goal(목표) 진술
6. 수업goal(목표) 진술방식
7. 블룸의 교육goal(목표) 분류
8. 생활지도
9. 상담에 대상으로하여
10. 교사상
11. 통합교육
12. 브론펜브레너의 생태theory(이론)
13. 노울즈의 성인교육
14. 구성주의와 교육
15. 갈등론적 교육사회학과 신교육사회학
16. 교육과 유사한 활동
17. 온정적 간섭
18. 듀이의 문제해결학습과 킬패트릭의 구안법
19. 캐롤의 학교학습모형
20. 자유교육





1. 동양의 줄탁동시와 서양의 산파법
동양의 교육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교수학습의 형태로 줄탁동시가 있다 줄탁동시란 동시에 쪼아댐을 의미한다. 임용고시 교육학을 대비하는데 있어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줄’이란 알 속의 병아리가 밖에서 나오기 위해 알을 쪼아대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 ‘탁’이란 어미닭이 밖에서 알을 쪼는…(drop)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2

Download :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2.hwp( 88 )




이 자료는 임용고시 교육학을 대비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료입니다. 임용고시 교육학을 대비하는데 있어 좋은 자료(資料)가 될 것입니다. ,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Part2사범교육레포트 , 줄탁동시 산파법 오슈벨의 유의미학습 하위적 학습 병위적 학습 상위적 학습 선행조직자 수업목표 진술 요구분석 학습자 분석











순서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2_hwp_01.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2_hwp_02.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2_hwp_03.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2_hwp_04.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2_hwp_05.gif 임용고시%20대비%20교육학%20Part2_hwp_06.gif
줄탁동시,산파법,오슈벨의,유의미학습,하위적,학습,병위적,학습,상위적,학습,선행조직자,수업목표,진술,요구분석,학습자,분석,사범교육,레포트

이 자료(資料)는 임용고시 교육학을 대비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료(資料)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